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4일 배송비체험딜 (▼▼셀퓨전씨샘플키트)

by U;nee Nori 2023. 8. 4.
반응형

 

 

 

 

 

 

 

 

화해딜 ~ 오전 10시

▼8월 4일자 체험딜정보에여~ 에잇..

샘플킷인데 ㅋㅋ 그냥.. 배송비딜로 내놓음

요새 왜이럼.. ㅋㅋ 샘플체험으로 보내야즤

이걸 ㅋㅋ 배딜로...  딱 미니 ~ 여행용키트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스페셜키트 3천원딜..

관심있으신 분 체크하세여

 

▼화해는 직접 체크하셔야해요 앱에서..

링크오류떠서 안나옴 ㅋㅋㅋㅋ 앱 보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