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Tip✨] 직잭뷰티도 ▼배송비만내고 샘플체험⭐가능해요

by U;nee Nori 2023. 8. 3.
반응형

 

 

 

 

 

 

 

 

지그재그 앱에 직잭뷰티체험단은 원래 있는건데..

댓글신청으로 제품응모하고 하면

한정인원 (30~50명) 이런 식으로

뽑아..(당첨발표) // 당첨되면 0원체험가능해여

본품보내주고.. 리뷰작성해야하는

그런 기본적인 ㅋㅋㅋ 뷰티 체험단인데..

 

 

 


 

 

 

이것도 그냥 그대로 유지되곤 있고~!

이번에 직잭뷰티탭에 배송비만내고

샘플체험하기 칸이 새로 나왔어여

화해처럼.. 직잭도.. 화해따라가고 있음ㅋㅋㅋㅋ

샘플체험칸 등장 ㅋㅋㅋ

 

 

 

 

 

조금 더있는데 일단 요것만 찍어와봄 ㅋㅋ

 

 

 

 

아직은 아주~ 많지는 않지만

계속 업뎃되서 올라오겠죠 ㅎㅎ

한번씩 체크해보시고 써보고 싶으신 거 있으시면

배송비체험 ㅋㅋ 신청해보세여

제가 써보니.. ㅋㅋ 좋은점은,, 직잭포인트로도 ..

배송비가격을 제할수 있다는거 ㅎㅎ

너무 괜찮은듯.. 받아둔 이벤트성 공포인트나 //

리뷰쓰고 받은 포인.. 출포 / 리워드 포인등.. 유효기간 짧은

포인등.. 적은 금액대로 쓸곳이 마땅치

않으신 분들도 요기 체크해보시고

써보고 싶은 샘플제품.. 주문하셔서

테스터해보심 좋을 것 같네여 살펴보십시용!

배송비가격대는 각기 다 다름.. 2500~3천원대 ㅎㅎ ^ㅡ^

 

 

 

 

 

 

 

모르시는 분들 계실것 같아서 오늘 시간나서

한줄 적어봅니다 ㅋㅋㅋㅋ (๑˃́ꇴ˂̀๑)

 

 

 

 

 

 

들어가는 방법은.. 직잭뷰티 요쪽으로 들어가셔서.

체험단 상단 탭 들어가시면 됩니다 ꉂꉂ(ᵔᗜᵔ*)

심심하실 때 한번씩 뭐 올라완나~ 구경해보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