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7월뽑기딜⭐] 아모레몰X이번 생도 잘 부탁해 콜라보 뽑기 해보세요 ~(~7/16)

by U;nee Nori 2023. 7. 3.
반응형





아몰도 뭔 멤버십플러스 나옴 🤦
ap몰 많이 이용하시면 괜찮아보이긴 한뎁...
많이 안쓰면 그닥 😂 혜택이 너무 줄어서 .....
여튼 관련글은 앱에서 한번 살펴보세요 ㅋㅋㅋㅋ









아몰회원이시면 요고
콜라보 ㅋㅋ 선물확인하기
꼭 함씩 눌려보세요ㅋㅋㅋㅋ
이거 어제 뜨길래 뭔가하고
무시를 했는데 다시 살펴보니 ㅋㅋㅋ
선물상자에서 뷰포랑
헤라 UV프로텍터 액티브 선밤도
나온대요 😆 동생은 뷰포걸림 에잇












이쁘긴한데 ㅋㅋ7만원이상 구매시
저가격에 살수있다네요
주얼리 보관함 굿즈
뭔 10만원이상구매시엔 🌂?? ㅋㅋ











뷰포걸리면 요론고 할인 하는거 교환해보셔도
좋을듯 마몽드 선크림이랑 토너등 세일..
토너좋음 ㅋㅋ 근뎁 배송비로 ㅋㅋ
빼야함 이게 유배라서
무배쿠폰 그립네요 ㅋㅋ 2만무배인지라 ㅋㅋㅋ








아니면 ㅋㅋㅋ 2천걸리면
그냥 500포 더 보태서
써봐야안다 샘플링 다시 하니깐
뷰포걸리면 이거 신청하세요 ㅋㅋㅋ




■ 그냥 재미로 하실 분 함씩 눌러보세요ㅎㅎ
https://www.amoremall.com/kr/ko/display/event_detail?planDisplaySn=9260

아모레몰X이번 생도 잘 부탁해 콜라보 런칭!

2023-07-03 ~ 2023-07-16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