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7월신규❤️] 지그재그 APP ▼첫구매 이벤트 990원부터~

by U;nee Nori 2023. 7. 3.
반응형

 

 

이미지출처 : 지그재그 앱

 

 

 

 

❤️이건 첫구매회원들.. 이벤트가 따로 있음 ❤️

우리때는 안주드만..  ㅋㅋ 5천원만주드만... ㅜ

신규회원은 앞 전에.. 매일 12시 딜들이랑

다 참여가능해여 ㅋㅋ 이거는 별개.. 신규혜택용..

따로 칸이 있을 정도로 ㅋㅋ 뭐가 많네여

첫구매 유저 대상 웰컴 랜덤 포인트.. 주기도 함..

30명 한정으로 3만원 포인트 당첨 ㅋㅋ

 

 

 

 

 

 

 

 

뷰티 첫구매 쿠폰은

이쪽에가셔서 다운받으셔야함..

 

 

https://zigzag.kr/events/a12f4f8b-6176-48f9-801d-43a30ca78e7a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이번에 조금 아쉬운건... 이제 부터는

2만원 이상 주문시에만.. 첫구매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이네여..

전에는 안이랬는데.. 많이 수정이 된 걸 볼수 있어여 ..ㅜㅡㅜ

직잭이 그래도 조회해보면 할인도 많이 하고 하니깐..

뭐 사실거 있으면 구매하시면서..

함께 이벤트 상품을 담아보심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지그재그 이벤트 상품들 택 1개..

저 가격대에 담으실 수 있음!! 신규회원님들은!!

 

 

 

 

 

 

 

 

키링뭐임.. 한섬 EQL

그거 따라하는가.. ㅋㅋ 갑자기 그게 생각이 남

여튼 괜찮은 상품들 많네여.. 한번 싹 살펴보시고..

같이 담아보세여.. 그래도 전보다는 상품 수가 많이 늘었네여

화장품갯수도 많아짐 ㅋㅋ 스킨푸드.. 리얼베리어.. 선크림도 괜찮고..

에필로우 진정패드도 괜찮긴 한데.. ㅋㅋ

코링코 브러쉬세트 ㅋㅋ 5종 2990원.. ㅋㅋ 저거 탐나네여

전에 1만 7천원대인가??? 2만원대로 알고 있숨 ㅋㅋ+

관심있는 이웃님들은.. 지그재그 해당 링크가셔서 살펴보시길!! ^^

그리고 앱에서.. 친구초대 추천인 코드 넣으시면 5000원 포인트

바로 즉시 지급되니.. 그것도 챙기셔서 ..

2만원 소비하실때 활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활용꼭 하세여!! ^ㅡ^

이벤트 같은 거 많이 하니깐 가입해두심 좋음.. 여긴.. ㅋ

뷰티특가.. 핫딜.. 고론고 ㅋㅋ 관심있는 이웃님들은 꼭 가입해두세여!! 

정보 많이 드릴게여 

 

 

🔻 7월 첫구매 회원이벤트 체크

https://zigzag.kr/events/7eff045d-8295-4d45-b5c9-e3f24e762595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