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보❤️] 지시장 꽁스마일캐시 주는거 활용법🔻샘플링~ 챙겨보기 외..

by U;nee Nori 2023. 6. 26.
반응형

 

 

 

3월이후부터.. 구매이력없는 계정은 다 발급가능해여.

한번 안쓰는 가족들계정있으심 체크 해보세여 

https://uneenori.tistory.com/5441

 

(정보▼) 지마켓 스마일캐시 3천원 즉시발급 (❤️3월 이후 미구매 ID 한정) 선착순

그저께인가.. 문자왔던데.. 정신이없어 이제야글씀.. 지금도 받아집니다.. ㅋㅋ 넉넉해보임.. 가족계정중에 안쓴 아이디있음 줍줍하십셔.. 3월 이후 G마켓 미 구매 고객님이라면 3천원 스마일캐시

uneenori.tistory.com

 

 


 

 

 

 

 

 

 

 

 

 

그냥 다아실련지 모르겠는데요 ㅎㅎ

다른거 구매하실 때 보탬용 하셔도 되긴하는데여.

저같은 경우에는 꽁 캐시 들어올때면 이렇게 구매하기도해요

 

주로 배송비딜/ 화장품샘플링 사보셔도 괜찮긴 한데

선착으론 죤거는 다빠지거나 하니깐 😂 놓치신 분들은..

3천원 꽁포 받으신 걸로 뭐 크게

살거 없으신 분들은 검색창에다가

라면/ 음료 /과자 🔎 검색 무배체크

 

최대가격대 ~5000원 잡고

눌려보시면 잘나와요

요론거 조금만 보태서 사보셔도 좋거든요

 

라면 쪽은 진라면이나 짜파 ㅋㅋ등

다른 라면들도 더 있음

3천원꽁캐시 받은거 녹이면 천원대?

중반가격대로 무배 줍가능

열라면은 1750원 줍줍 😂 가능합니다

보탬활용ㅋㅋ 녹이기 저는 라면살때도

요래 가끔씩 챙겨보기도 해요 

 

 

 

 

 

 

갯수체크잘하세여.. 노양심업자ㅋㅋ

글귀애매하게 1개짜리 넣어놓고 3~4천원대

판매하는 곳도 있음 수량 체크잘보셔야해요

함 요리조리 조회해보세요

괜찮은거 몇개씩보이더라구요

 

 

 

 

 

아이오페는 마감.. ㅋㅋ 역시.. 

 

 

 

 

 

 

 

셀퓨전씨..아이오페/ 아모레 샘플등.. 괜찮은 샘플링키트나

본품체험이벤트등..뜰 때도 있지만.. 안뜰 때는..

샘플체험 구성 정보도 체크해봅니다.

이 달에는 요론 기본 체험딜이 올라와져있어서..

캐시로도 가격맞춤 챙겨보실수 있습니다.

 

나우앤댄 헤어 체험키트 3천원 😆

보니앤제이샘플들은 500원더보탬해야함 ㅋㅋ

3500원이라 ㅎ 요론고 줍줍해보셔도 괜찮을듯요

 

 

 

 

꽁 캐시 쓰는건.. 이웃님들 마음이니깐

아.. 이렇게도 쓰는구나.. 정도로만 알고 계심해서 한줄 적어봅니다

제 아이디로 스마일클럽 멤버십.. 한계정으로

다들 쓰고 있기 때문에.. 오늘도 .. 가족들꺼

안쓰는 계정들이 있어 줍줍 득템했네요 다들 이런거에

신경을 잘 안쓰는 편이라.. 제가 독식합니닷... ㅋㅋ

정보 참고 하시고 잘 살펴보세요 ㅎㅎ

 

 

 

 


 

 

(나우앤댄) 배송비 체험키트(에센셜 헤어...

3,000원

mitem.gmarket.co.kr

 

 

플라레세타 태반화장품 여행용 마스크팩+샘...

500원

mitem.gmarke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