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지마켓 스마일캐시 3천원 즉시발급 (❤️3월 이후 미구매 ID 한정) 선착순

by U;nee Nori 2023. 6. 23.
반응형

 

 

 

 

그저께인가.. 문자왔던데.. 정신이없어 이제야글씀..

지금도 받아집니다.. ㅋㅋ 넉넉해보임..

가족계정중에 안쓴 아이디있음 줍줍하십셔..

3월 이후 G마켓 미 구매 고객님이라면

3천원 스마일캐시 바로 즉시 주네영

여름맞이 알뜰쇼핑해라공 뿌림 ㅋㅋ 웰컴 고객..

▶ 혜택 : 3천원 스마일캐시

▶ 지급방식 : 선착순 3만명 한정

▶ 캐시 사용 유효기간 : 6월 26일 월요일

 

 

 

 

 

 

 

 

★유효기간인 6월 26일

월요일까지 꼭 사용하세요★

10시쯤인가 오늘도 체험딜 3천원 떴거든여

넘 빨리 마감되서 정신이없어 ㅜㅜ 미리 안내못드림 ; ㅋㅋ

네오젠 하이알 엑소좀 크림 40ml 체험이던뎁😅

요론 체험딜 뜨면 활용 딱인뎁 그츄 ㅋㅋ

체크해보시고 내려받기되시면 챙겨보세여..

내일도 뭐떴음 좋겠네여.. ㅋㅋ

 

 


 

3천원 캐시 받으러 가기▼

https://gmkt.kr/tHuDFlS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