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마켓컬리즉당🔻)) 랜덤쿠폰 뽑아보세요 (~최대만원🔻)

by U;nee Nori 2023. 6. 15.
반응형

 

 

 

 

컬리에서 이거 뽑기이벤하는데 ㅎㅎ

이용하신다면 재미로 함해보세여..

다른 이웃님덜은... 2만원구매시 9천원할인..

 1500원 걸린분들도 계시공..

뭔.. 8만원에 6천원... ㅋㅋ 이게 제 각기 다른가봐여

 

금액 할인 쿠폰이외에도

 무료배송 쿠폰도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세상에.. 눌려봤는데 전..

1만원 쿠폰 당첨요 ㅋㅋㅋ

제 쿠폰 그냥 괜찮은거 같네여 ㅋㅋ

어차피 뭐 살거있었는데 ㅋㅋ 살거많은 사람에겐..

나쁘지않으나.. 제약있는 쿠폰도 있고 아닌것도 있었습니다 ㅋㅋ 

 

 

 

 

이거는 .. 3만원이상구매시 쓸수있는거고;;
그냥 제약은 없는 쿠폰도 있네여 ㅋㅋㅋㅋ 이게 더좋... ?

 

 


신규분은 여기서 혜택체크하시고

사용하실 거 있음 알찬소비하시길 바랍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5천원 혜택

친구와 나 모두에게 컬리 5천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