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체험❣️] 15일 배송비체험~! 속눈썹 영양제 3500원 무배체험~!

by U;nee Nori 2023. 6. 15.
반응형

 

 

 

 

⭐이웃님들 오늘자 체험딜입니다.⭐

이거밖에 안뜸 ㅋㅋㅋ 에잇..

앤디얼 속눈썹영양제

3500원 체험해보실분 줍.. ㅎㅎ

속눈썹 강화시키는데 효과는 조금 있다고 하는데 ㅋㅋ

점막에는 좀 시리다는 평도 있음 

속눈썹 잘 빠지시는 분들.. 써보시기 괜찮을 듯..

저도 하나 사봄 그냥 함 발라볼려고요 ㅎㅎㅎ 

 

 

 

화해는 링크별도 없어요 직접 검색!! 

링크가 안들어가짐 ㅋㅋ아시졍 

챙겨보실분 살펴보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