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할인❣️) 이니스프리 알로에수딩젤300ml 저렴함✿(′ᵕ′*)

by U;nee Nori 2023. 6. 3.
반응형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이거 지금 네이버스토어에도

무료배송하더라구요 ⸜(*◉ ᴗ ◉)⸝

지그재그앱에도 똑같은 가격인데요

배송비가 없습니다 ㅋㅋ 1개 구매해도-

여름철에 운동다녀와서나.. 놀러가서도..

피부열감오를 때 ..

진정팩용으로 많이 쓰는데 ㅋㅋㅋ

전 쟁여봤는데.. ㅋㅋ 용량이 300ml라.. 좋아여

다아시쥬?? ㅋㅋㅋ

튜브타입이라.. 위생도 좋고...쓰기도 좋고..

일단 커..... ㅋㅋㅋ 양이 굿..

그리고... 순함... ㅋㅋㅋㅋㅋ

 

 

 

 

 

이건 순전히 그냥.. ㅋㅋ 제가

이렇게 사는거긴한데..

이웃님들은.. 빡셀 수 있습니다 ㅜㅜ

일단 전 이렇게 삼.. 참고.....

저도 몰라요.. ㅋㅋㅋ 이거

선착순포인받기가.. 요즘 좀 마-이.. 빡셉니다

소문듣고 몰려와서 ... 장놘이.... ㅋㅋㅋㅋ

일단 해보실 분은 도전하세여.. ㅋㅋㅋ

오후 6시에 start

실패하면 그냥 ㅜㅡㅜ 제값...

할인따위없음.. ㅋㅋㅋㅋ 일단 두타임뛰어서 한타임성공시

오후꺼 받으면 실결제가 3400원 줍가능

낮12꺼랑 오후6시꺼 다받으면 2400원 줍가능.. ㅋ

 

 

 


 

 

 

(포인트주는 직잭행사는 6월 4일 일요일까지만 합니다. )

 

 

좀 있다가 그냥 뿌려주는..

이 포인트.. 받기.. ㅋㅋㅋ

오후 6시 선착순 천원 쿠폰받고

진짜 딱 정각에 클릭.. ㅋㅋㅋ

앱에 출석 첵하고 😂 잔포인트 챙기기..

 

 

 

매일 1만명.. 낮 12시에 열림.. 그때 받으면 댐..

랜덤포인 100원 받고 (이건 맨날천날.. 백원만 나옴 ㅋㅋㅋㅋ)

직잭에서 구매시에 배송비 가에

사실 수있는데 .... ㅜㅜ 하실 수 있을까여..................???

일단 팁도 아님;; 낮타임.. 저녁타임 성공하면..

그냥 저렴하게 살순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하시면 그냥.. 무배 2400원 정도.. ㅋㅋ

예전에 뭐라도 산적있음.. 리뷰쓰고

포인받을수 있는 끌어쓰시거나..

카카오페이 포인트 ㅋㅋ 리워드 그거

결제도 가능하니깐..

그거 끌어다가 쓰셔도 ㅋㅋㅋ 보탬활용 가능..

실패하면.. 내일 도전..해보시길 ㅋㅋㅋㅋㅋㅜㅡㅜ

(나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이건 저렴하게 사볼사람만 해보세영)

 

 

 


✅ 출석포인,, 랜덤포인챙기기.. 이곳에 내려보면 있습니다.

https://zigzag.kr/events/a97d0167-77b2-432b-95fa-5642711024e2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직잭은.. 할인끌어다가 닦아쓸수 있는게 최대 장점이고..

이니스프리 네/스토어에서 사면 ㅋㅋ

적립포인이 좀 괜찮음.. ㅋㅋㅋ 싸다? 알아서들... ㅎㅎㅎ

온라인에서 괜찮은 가격대 같아서..

올려봅니다.. 일단 하나사도 배송비가 안붙으니깐..

여름철에 냉장고 넣어두고 써보세여 시루콧토화장솜이나..

마스크시트 같은데다가 발라서 써도 좋음..

 

 


⬇️ 네이버 공식몰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공식 브랜드스토어

brand.naver.com

⬇️ 직잭 스토어 - 이니스프리 ⬇️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