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타임딜정보❣️] 6월2일 ⭐화해 배송비체험딜 (▼딜일정/가격)

by U;nee Nori 2023. 6. 2.
반응형

 

 

 

 

 

 

⭐오늘자 6월 2일 ㅋㅋ 딜정보와 가격표입니다.⭐

다른거는 사실상 눈에 안들어오고 🤔

갠적으로 10시 꺼 노려봅니다 ㅋㄷㅋㄷ

 

이거 정말 괜찮은 제품이더군요

소문이 안나서 글치.. ㅋㅋ

요고 보라색이 사용감이 더 좋긴한데 ㅋㅋ 탈모완화?

블루는 두피케어용이니 괜찮을듯 비원츠 쪽

자회사 여기 스칼프메드 샴푸 좋습니다 ㅋㅋ

저 잡부로 보라를 함받아서

그냥 써보고 좋아서~ 그뒤로

딜하면 살펴보는것 같네요

 

 

 

그냥 여기 나옴 바로 살정도

용기가 살짝 좀 실리콘 눌려쓰는거라

불편하긴 한데 그냥 저냥 어디 들고 다니면서

쓰기에도 괜찮더군요 😘 써볼기회있음 테스터 해보시길!

오늘 추가 브랜드 제품은

마공꺼 나옵니다여

체크하세여 TOP8 체크~ !!

 

 

 


 

 

 

 

 

 

마녀공장에센스패드랑

마공갈락이 에센스 ㅋㅋ나옴 2500원

저번에  딜 때 구매한사람 못삼여 ㅎㅎ 참조,, 

전 오늘 너무 잘건졌군여.. 🤣

이웃님들도 다른 타임딜 사실거있음 득템하십쇼😘

 

 

 

 

링크X 직접앱체크 10시

시작부터 ~ 파이팅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