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무배백원딜➡️)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 (한정딜)

by U;nee Nori 2023. 6. 1.
반응형

 

 

 

 


이웃님덜.. 백원딜 주문하신분들..

이거 꼭 읽어보세요 안내문자왔네여

유의사항 있어요.. 체크!! 

 

 

(참조🔻) 프리즘앱 폴라초이스 100원딜 구매하신 분들.. 꼭 체크하세요 (tistory.com)

 

(참조🔻) 프리즘앱 폴라초이스 100원딜 구매하신 분들.. 꼭 체크하세요

\참 여러모로 힘들게한다..요 ... ㅋㅋ (참조🔻) 프리즘앱 폴라초이스 100원딜 구매하신 분들.. 꼭 체크하세요 ​ 이럴줄 알았음 ㅋㅋㅋ 폴라초이스 공홈 가입 안되있으신분들은.. 가입하세여 자

uneenori.tistory.com

 

 

 


 

 




프리즘앱에서 이거 백원딜중
폴라초이스 각질제거제
필요하신분 챙기세여 ㅋㅋ
배송비무료임 100원딜 주우세요


 

 




프리즘앱 간편가입가능 카톡 되요
백원만결제 ㅎㅎ 일단 마감될지도 모르니깐..

앱메인에 구매하기 창 활성화 안되있다 하면 패쓰하세요

6월 7일에 또 재오픈할건가봐요?? 안내가 있네요 


https://prizm.app.link/OUaZPtAAgAb

 

[100원]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

*ID 1개 당 최대 1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상품 설명]누적판매 22만병 폴라초이스 시그니처 바하 각질제거제[유의 사항]• 본 상품 수령을 위해서는 폴라초이스 공식몰 회원 가입 및 마케팅 수신

prizm.app.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