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6월체험딜☘️] 생리대 천원위크::생리대 줍줍하세요❣️3팩에 3천원 무배★[❤️6/7일까지]

by U;nee Nori 2023. 6. 1.
반응형

 

 

이달에는 다른 브랜드는

참여하지 않았네여 ㅜㅜ

단골~ 잇츠미 브랜드만 있습니다..

생리대 필요하신 분 챙겨보세여

한팩당 천원씩 ㅎㅎ

3천원이상만 주문하면 무료배송이에여ㅋㅋ

 

✅ 대형 /중형/ 슈퍼롱

/롱라이너 종류별 다 있어요

1팩당 천원이고 전에는 1인 5개까지만

담을 수 있었는데 섯달 전부터는

브랜드마다 담을수 있는

구매수량이 달라졌다고 공지가 나오더라구요

잇츠미는 1인 최대 20개까지 담을수 있어요 ㅋㅋ

 

(🚩이거 혼동되시는 분계시던데

다시 안내드림)

한 브랜드 딱 종류 한사이즈?!

통일로만 구매가능!! 섞을 수없음 ㅋㅋㅋ

갯수는 3개를 담든..

5개를 담든 ㅎㅎ 맘대로 ㅎㅎ

(잇츠미 브랜드는 최대 1인 20개까지💕)

(예 : 잇츠미 브랜드.. 대형 제품 3개 담겠다

하심 딱 대형사이즈로만 3천 무배구매가능

✔️대형 1개 담고 소형 1개 담고

라이너담고 이렇게 종류별로

다양하게는 ⭐구매 불가!!!⭐

​해당이벤트는 한달에

딱 1회만 구매가능 /결제시..

해당앱 포인트있음 차감가능.

신규는 포인트 줌 바로사용가능한건

친구초대코드 넣고

받은 천원으로 바로 DC가능 ​

 

 

 

 

3개부터 무료배송.. 쓸 만큼 줍줍들하세여

저는 3~5개가 제일 적당하다고 봐여 ㅋㅋ 담에

다른 브랜드 뜨면.. 담에도 체험해보시구요 ^^

신규가입시 미리 바로 못받은

적립금등은 오늘 못쓰더라도 다음 달에도

하니.. 그때 사용하시면 되니깐

그냥 킵해두셨다가 담달에 생리대 위크때

차감하셔서 좀 더 할인받던지.. ㅋㅋ 거져~

줍줍하심댑니당~ 알뜰줍줍하세영

(이벤트창 보시고 적립금 주는 것들 있으면

미리 해두세요 숙제 ㅋㅋ)

 

 

 


☘️현재 제품 있는거 !! 6/1 일자 잇츠미☘️

 

 

 

 

현재 다 털림 ㅋㅋㅋ

롱라이너랑 ㅋㅋ 슈퍼롱 제품만 남았어요

이게 6월 7일까지 하는거니깐..

금욜~ 월욜쯤.. 아마 그쯤에

재고가 새로 채워질수도 있습니다..

한번씩 재고 채워주더라구요 ㅋㅋ

체크함씩 해보니 늘 그래왔음 ㅋㅋㅋ

그러니깐 지금 저거 2종류 살생각이 없으시면...

내가 중형이나 대형 기본 생리대 쓰고 싶다 하면

내일이나.. 월욜에 한번 더 체크를 해보세여

제가 재고 뜨면 안내 한번 다시 해드릴게여

 

 

 

 

 

여기는 글애도 재고 수량을 잘 채워줘서..

늦게 주문해도 괜찮아유 ㅎㅎ

다음주 수욜까지 합니다~

 

 

 

 

 

 

예전에 적어둔 글있는데.. 이건

첫구매분들 위해 그냥 복붙해둡니다 링크정리해뒀던

2월쓴 글 정보보시고 가세요 이렇게 하심됩니다.

약간 변경된 거 있을지도 몰라도 전반적으로

이쪽 내용살펴보시고 가심 도움 되실 겁니다.

생리대구성만 매달 바뀌는거라 ㅋㅋ 그외는 똑같아여

 

 

 

먼슬리씽 2월 생리대 천원위크 💯 ::✅ 생리대 줍줍하세요💜 (2/7일마감) (tistory.com)

 

먼슬리씽 2월 생리대 천원위크 💯 ::✅ 생리대 줍줍하세요💜 (2/7일마감)

1월 초에도 했었죠 ㅋㅋ 2월에 첫째주 주문가능합니다 먼슬리씽 이앱은 여성 월경 주기 어플 알림해주고 하는 그런 앱인데요 생리달력이나 여성건강제품들도 다양하게 소개해주는 고런~ 앱이에

uneenori.tistory.com

 

 


UX73768Q

​(댓글창 복붙하세여)

신규분들은..​

이 천원은 바로 결제시 차감가능.. !!

생리대 3팩사면 2천원에 줍줍 가능.

생리대 체험 한번 해보세요 ^^ 앱스토어에서

먼슬리씽 앱 검색하셔서 깔고

가입하시고 체험 줍하심됩니다.​

잇츠미껏도 괜찮아여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