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먼슬리씽 2월 생리대 천원위크 💯 ::✅ 생리대 줍줍하세요💜 (2/7일마감)

by U;nee Nori 2023. 2. 4.
반응형

 



1월 초에도 했었죠 ㅋㅋ
2월에 첫째주 주문가능합니다
먼슬리씽 이앱은 여성 월경 주기
어플 알림해주고 하는 그런 앱인데요
생리달력이나 여성건강제품들도
다양하게 소개해주는 고런~ 앱이에요 ㅋ
이달에는 잇츠미 브랜드꺼랑
아임오.. 누르 브랜드제품의
생리대가 올라왔어요

아임오브랜드꺼는 금방 품절됬숨다 ㅠ~
저는 잇츠미껏도 작년에 많이
사서 써보니 괜찮더라구요 ^^
요것도 추천드려봅니다 ㅋㅋ

중형. 대형. 슈퍼롱. 롱라이너
종류대로 있어서 위크기한에서
이앱에서 개당 생리대
천원에 체험가능합니다.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요래 다양해요

종류1셋당 갯수는 다 달라여 ㅋㅋ
라이너는 20개입

중형은 12개입. 대형은 10개입 .
슈퍼롱은 6개입 이렇습니다.

어플가입 후 받을 수 있는 얼마안되는 ㅋ
적립금으로 보탬 활용하셔서 줍줍해보세요


 





2개 구매시에는 배송비가
+3000원 붙어 계산이되구요
3개구매 부터는 배송비가 빠집니다.
생리대 천원에 구매한셈..
3~5개 주문하시는게 이득이에요 ㅋㅋ
대략 배송비체험딜로 보심댈듯 ㅎ







결제수단은 두가지뿐 이니 참조하세요
저는 여기 적립금이 있어서 ㅋㅋㅋ
0원 구매완료했습니다. ^^ LG U+
통신사 멤버십 할인 이벤트는 종료됬고
플친이벤트로 천원씩주는건
사라진 것 같은데;; 그외는 예전처럼
친구가입초대 코드 입력시 천원주는거랑..
팔로우하는거 천원 구글 먼슬리씽
앱리뷰 쓴거 천원주는거는
이벤트에서 하고는 있는데..
이게 바로 즉각주는건 친구가입초대만
즉시 들어오고.. (1회)
그외는 1-2일 소요가 되기 때문에
바로 쓸수 있는 적립금은 천원뿐이네요
그래도 이용하실 분은 줍줍하셔서 보탬하셔요

어차피 다다~~ 음날 받아두더라도..
3월달 첫째주에 그거 활용하시면 되세요
또 할테니깐여



 


쪼매 번거롭지만 ㅋㅋ
귀찮은거 싫으심 패스하시고
이건 하실 분들은 해보세요 ㅋㅋ
글애도 3천원 적립금 버는 법... ㅋㅋㅋ

 

 

 

회원가입시에 코드 쓰심 천원 적립되요

UX73768Q

 
 
 

 


 




● 먼슬리씽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예전에 DM보내기로 했었는데 바뀌었네요
인스타그램 적립금 신청에 가서
정보 기입하고
먼씽 인스타그램
팔로우 한 캡쳐 화면 아래 링크창에 전송..

이것도 지급일이 바로 안줌
다음날 기다려야함

그나마 이건? 담날 바로 지급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적립금받기
누르시고 팔로우 화면 전송해두세요



https://store.monthlything.com/event/00016733354578930ed17e4d246a0000




 



● 앱 다운받고

구글에 앱리뷰 남기면 천원준다함
이것도 바로 안줌 확인후 줌  기다려야함
바로 사용은 불가 ㅎㅎ
이건 이틀 뒤에 확인 후 들어오네요 ;;
이것도 앱리뷰쓰고 스샷찍어서
적립금신청하기

하단 링크 통해 보내면됨

여기 링크에서 하단에 보시면
적립금 신청하기 통해 앱리뷰적립금..

인스타 팔로우 적립금 선택후 문의해두시면
처리를 빨리 해줍니다.


https://store.monthlything.com/event/00016675760861270ed17e4d246a0000



 





이 글 쓸 때는 제가 체크 해보고
쓴 글이긴 한데 ㅋㅋ

제가 계속 체크를 늘 할수가 없어서 ㅎㅎ
또 이 앱에서
정책이나..
재고상황이나.. 이벤트
쿠폰 등등 변동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수시로 이벤트 창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글은 참조하시고

앱 메인에 떡 하니 정보가 있습니다.
첫째주!! 이벤트 살펴보시고

줍줍 해보세요 몇달 생리대는
거져 챙기는 거네요



 



앱 스토어에서 먼슬리씽 앱
다운받고 하심 댑니다..


 

먼슬리씽 - 생리/월경 주기어플: 생리달력 및 여성건강 - Google Play 앱

생리다이어리의 생리, 배란 주기에 여성용품 맞춤배송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