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00개한정✨] AHC 마스터즈 박세리 패치 2스텝 2매🔻 체험특가

by U;nee Nori 2023. 2. 4.
반응형

 

 

박세리 패치 스텝 2매 체험특가 해요

200개 한정딜이라고 되어있네요

 

요새 GS에서 시크릿 적립금 또 쏭쏭 쏴주네요

저도 3천원 들어와있네요 ㅋㅋ

많이 받으신분 들 요론고 구매하심 좋을 듯 ..

2매에 7700원 쪼꼼 비싼 느낌이 들지만 ㅋㅋ

골프. 등산.. 아웃도어 활동 즐기시는 분들이나..

운동하실 때등~ 다가올 봄철에 야외활동 하실때 사용하심 좋을 듯요

1제에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도 붙어있고 ㅎㅎ

2제엔 마스터즈 프로 패치 붙어있네요 고밀착 멀티 기능성패치라고 해요

피부보호도 되고 ㅋㅋ 수분진정.. 쿨링효과 까지 +_+ 기미잡티 신경쓰이시는 분들..

체험해보세요 ㅎㅎ 포인활용하기엔 나쁘지않은 듯요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용 ^^

 

 

 


이미지출처 :  GS판매창 AHC 상세페이지 정보 참조 

 


 

 

https://m.gsshop.com/prd/prd.gs?prdid=1006898617&utm_source=kakao&utm_medium=sns&utm_campaign=sharekakao 

 

[GS SHOP] [200개한정] AHC 마스터즈 박세리 패치 2스텝 2매/ 체험특가

상품보기

m.gs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