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팁정보⭐) 화해쿠폰+포인적용해 반값쇼핑 ⭐토너200ml 432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5. 27.
반응형

 

 

 

 

오늘은 주말엔 체험딜이 없군영.... ㅋㅋㅋ

저오늘 쉽니다 ㅋㅋㅋㅋ 화해.. 무신사도 x (6월초에 난리나겠네영)

그러나 화해는 특가할인을 하고 있어요. 팁도 아닌 팁이지만..

그냥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는거 같아서..

정보 남겨보니.. 참조하심 좋겠습니다 ㅋㅋ

 

 

화해에 포인트가 한 4천원가량만 있다면? ㅋㅋ

어제 체험딜 시카 토너 본품

최저로.. 저렴하게 가져올수 있어요

현재 어제 배송비체험딜 진행했던..

시카토너가 만원대 할인가에 판매중~! 입니닷

 

 

 

 

 

화해쇼핑 - 나이팅게일 상단

탭에 들어가면 요 쿠폰이 있어요..

1만원이상 구매시 20퍼할인!! ㅋㅋ

9999원이상만되면 적용가능-

이것도 선착순... 쿠폰소진시 조기종료임..

 

 

 

 

 

 

 

그아래보면 행사제품들 할인중인데.. 

한정특가임으로 ㅎㅎ

저렴한거 살펴봅니다.. ㅋㅋ 만원대로 

제일 잘쓰는 용도는 아무래도

토너랑 패드류 인데..

일단 토너로 선택... 해서 보여드림 ㅋㅋ

 

 

 

토닝 가격표짤림 2천원아님 ..12000원임

 

 

 

 

그외에도 나이팅게일 브랜드 위크기한이기에

이런 만얼마짜리 제품들이 많습니담.

더마수딩앰플은 6900원 ?

2개담아보셔도 괜찮을것같음 ㅋㅋ

가격차는 조금 있으나..

가져올만한 상품들 

 

 

 

 

 

 

 

이 위크 브랜드 쿠폰과 함께

적용을 하면 매우 저렴해집니담

(모르는 이웃님들위해..)

 

 

 

 

예시용 ㅋㅋ

대략 10800원할인가 제품을 .. 배송비 무료..

20퍼 쿠폰사용 2160원 할인.. (위크할쿠)

포인트는 50%까지만 사용가능하니..

절반가 4320원 할인..

(이걸 기한위크때 세일하는 품목화장품들을..

쿠폰체크하고 이런식으로 줍하면됩니다

배송비체험딜보다야.. 다만 단점은..

500~1200원가량 비싸다는거지만 ㅋㅋㅋ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영.. 요새 누가 본품가에 사는가영.. ㅋㅋ)

 

 

 

 

총결제금액이.. 토너 200ml 이거

하나에 4320원 무배에 줍가능 /

갠적으로 토스나 카카오페이

네페.. 적립포인까지 있으신다면야

더 깍...... 고 줍줍 이 ㅋㅋㅋ

요론 위크시기에 맞물려서

줍줍하면 쿠폰포함해..

배송비가격대 맞춤구매가

가능하니 잘 살펴보시고

필요한거 할인에~ 더 ~~ 더해.

쿠폰차감과 포인차감으로

반값줍줍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결론 ::: 화해포인트를 모아보자..

포인트로 그냥 배송비체험 못지않게 할수있다.

리뷰쓰면 주는 꽁포들도 요리조리~ 둘러보고 챙겨보자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