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쿤달 브랜드위크☘️)) 오늘 선착순특가 정보 :: 할인딜☘️

by U;nee Nori 2023. 5. 27.
반응형

 
 
 
쿤달 공식홈에서 브랜드위크..
선착순하고 있는 딜입니다.. 아쉽게도
세일가이긴해도 ㅋㅋ 배송비별도 있습니다.
여긴 4만원이상 무배인지라 ㅋㅋ

유기가 트리트먼트는 23년 10월이고
배쓰밤만 내년 4월까지 ㅋㅋ
회원들은 구매가능하니깐
관심가는게 있음 살펴보세여
이번주 말까지 계속하네요 ㅋㅋ
 
 

 
생필품하며.. 화장품들도 ㅋㅋ
세일중 ㅋㅋ 50%
몇페이지되던데 한번보세영

 

 
 
 
50% 브랜드 위크 - KUNDAL 쿤달 공식스토어

프로모션 - 50% 브랜드 위크

50% 브랜드 위크

kunda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