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딜➡️] 피부트러블~ 번들거림.. 세안비누체험 900원 (배송비별도+)

by U;nee Nori 2023. 5. 24.
반응형

 

 

 

 

 

이웃님 정보요 ㅋㅋㅋ

링크찍어주시네여 ㅋㅋ 공스킨 회원딜입니다

모낭에서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먹이 삼는..

모낭충이 과하게 번식하면서

모낭염이랑 피부트러블 일으킨대요 ㅋㅋ

모낭염&트러블.. 블랙헤드.. 번들거리는피부.. 예민피부

이마좁쌀. 화이트헤드 등

이런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라함 ㅋㅋ

필요하신분 줍줍하세여

배송비가.. ㅋㅋㅋ 3500원이네여

쪼꼼 비싸긴하지만.. 요새 배송비도 많이 올랐거든여..

그냥 감안은 됩니다 ㅋㅋ 필요하신분 정보 살펴보셔요

제품가는 900원 ㅋㅋ + 배송비별도 (3500)

일괄 : 4400원딜.

 

 


 

모낭충 비누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gongski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