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사전안내✔️) 화해위크해요 🔻30일부터 오픈!!🔻 ~ 6/7일까지

by U;nee Nori 2023. 5. 24.
반응형

 

 

 

 

다들 보셨겠쥬 ㅎㅎ

못보신 분들 위해 안내 😂

화해위크 5월30일부터 시작됩니다

화장품사지마세요 ㅋㅋ

체험딜.. 세일하니..

그때 필요한거 사세열 ㅋㅋ

일단 몇가지 정보들은

사전공지되었는데요 같이 살펴볼게여 ㅋㅋ

 

 

 

 

 

 

 

 

 

 

5월 30일 오전 10시 첫스타트 끊는 제품은..

단골손님 ㅋ 라네즈수분크림

이정도면 그냥 아모레 화해랑 손잡고

샘플킷으로만 팔기시작한거 같네요 ㅋㅋㅋ

이건 본품이아니라 20ml 샘플제품입니다

용기가 귀여움 본품미니어쳐 ㅋㅋ

30일 화욜 10시 오픈

(전 현재도 이거 들고다니면서 쓰는데..

엄청 쟁여놨지여. 전에도 ㅋㅋㅋ 아주 요긴하게 쓰는것 같습니다..

이달에도.. +_+ 살만할 것 같습니다.. ㅋㅋ )

 

 

 

 

이건 1시예정

하이퍼핏 컬러밤 12g

요론것도 나오고.. (이건 왜 39인가..)

가격은 .. 예전처럼 3천원부터~ 5천원사이로

제각각으로 나올걸로 보입니다. ㅋㅋ

 

 

 

 

 

 

 

 

4시랑 7시는 왜 안보여줌 ㅋㅋ 뭐가 나올려고;;

(정보가 생략되었네여 ㅋㅋㅋ 기대해라는건가...

일단 당일에 고지되면 바로 정보 올려보도록 할게여 ..

아마 29일에 정보가 올라올거라 예상됩니다..

선크림사야하시는 분들도 사지말고 대기

밤 10시에 에스네이처 아쿠아선 저거나와요

많이 풀듯함 재고 ㅋㅋ

진짜 많이나옵니다. 체험딜..

 

 

 

 

 

 

그외 31일 막날에 나오는 제품들ㅋㅋ

토리든 선크림 궁금하군요 ㅋㅋ

가격 착함.. ㅋㅋ 용량도 좋공..

비원츠 아이세럼스틱 +_+

요것도 기대가 되네여

요래 사전안내되어있으니

다들 달릴준비하셔요 ㅋㅋ

오전 10시 /오후 1시 / 4시 /오후 7시/ 오후 10시

이렇게 진행됩니다.

~6월 7일까지 한다고 하니

오픈런준비들 하십쇼 ㅋㅋ

머니 털리겠음ㅋㅋㅋ

함께 줍줍이 해보아여 ㅋㅋㅋ

 

 

 

 

 

 

 

이런거는 ㅋㅋ 화해앱에서 한번 더 살펴보세요 ㅋㅋ

 

 

 

그외에도 .. 그날그날 따라 ㅋㅋ

브랜드 할인전도 하고..

화해위크 전용 쿠폰도 준다고 하니..

저렴한거 있나 물색해보시고 ㅋㅋ

쿠폰 아껴놨던거 방출다 하세여 5월말껀 ㅎㅎ

위크할인에 쿠폰할인을 더해..

포인트더하면.. 거져.... 줍줍 ㅋㅋㅋ

즐쇼해보아요~~ 정보 수정된거나 새로 업뎃된거 있음

정보남겨드릴게여 ㅎㅎㅎ 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