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 에코파우치x시카샘플킷 :: 온가족 트래블키트 0원 (배송비없어요)

by U;nee Nori 2023. 5. 21.
반응형

 

 

 

 


그냥 신규가입시 3천원적립금주고 SMS동의시 2천원더줌

 

 

 

 

디어비라고 호텔제휴된 브랜드

인거같은데 가입하면 트래블키트

3만원 쿠폰 줘요 ㅋㅋ

 

 

 

 

 

 

제가 체크를 해보니..

카톡간편가입을 했고.. 가입시

SMS수신동의하고 가입하니..

받을수 있는 적립금..

3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들어왔습니다.

마이페이지 체크해보심 쿠폰 1 :

적립금 5000 이렇게 나옵니다.

 

 

 

☘️이웃님들 여기 가입하실 때

SMS수신동의해야 쿠폰들어옵니다.

쿠폰안들어오셨다고 하셨던 ㅋㅋ 이웃님말론...

다행히 일반가입하고도 나중에라도 SMS동의하니깐

쿠폰들어온다고 하네요 참조 ㅎㅎ

가입후에도 동의해도 들어오나보네여

 

 

 

 

 

 

 

위에 트래블키트.. 매쉬구성 2제품들은

가격이 아래 에코천파우치와 가격이 달라요

위에 두개는 42000원이고..

아래 3번째칸 트래블키트는 31000원입니다.

위에 매쉬파우치 이 구성결제시엔

7천원 금액 추가지불을 하셔야하고

아래에 에코천파우치 키트가

31000원인데

3만원 쿠폰쓰고 가입시 받은

적립금 천원 쓰면

무배라 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쉬파우치결제시엔

이렇게 7천원 추가 지불

이거 사실거면 꼭가입시 SMS선택하시고

2천원 적립금 더 받으셔야 요래나오니..

수신동의하세요 ㅋㅋ

매쉬파우치로 사고 싶은 분은

이렇게 구매하시면 되겠구요

 

 

 

 

 

​​

난 무지출을 원한다! 하시면 ㅋㅋ 
옵션에서 에코천파우치 3번째꺼 선택시
 31000원 금액짜리 담으면

 

 

 

 

 

 

 

 

3만원 쿠폰적용하고.. 천원은..

가입시 받은 적립금 천원 소비로..

이렇게 0원 줍가능 ㅋㅋ

트래블키트도받으시고 ㅋㅋ 요론

에코천파우치도 받으셔서

어디 놀러나가실 때나 쓰셔도 좋을 것 같공..

그냥 ㅋㅋ 집에 샘플링

굴러다니는거 담아놓는 용도로 쓰시든 ㅎ

활용잘해보세요 ㅎㅎ 이웃님들도

0원 줍줍 해보시길 ^^

 

재고가 소진되면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공홈에서 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dearb.co.kr/product/%EB%94%94%EC%96%B4%EB%B9%84-%ED%8A%B8%EB%9E%98%EB%B8%94%ED%82%A4%ED%8A%B8-dear-b-t-kit/22/category/1/display/2/

 

디어비 트래블키트 (Dear B T-kit)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dearb.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