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 배송비딜➡️ 디어클레어스세럼인데욤 .. 3천원 X 신제품체험🔥

by U;nee Nori 2023. 5. 21.
반응형

 

 

 

오늘 이거떴어요 5900원이네요

디어클레어스 신제품세럼이군요

화해 출석.. 10%쿠폰있거나.. 포인있음

저렴하게 담아보셔도 좋을듯

 

 

 

 

 

 

 

 

10% 출석쿠폰있음 이렇게 담으면 1만원..

10퍼할인받고.. 적립금 있는거 전체 50%먹이면

이가격에 구매가능합니다. 그냥 배송비가격대?.. ㅋ

이렇게말고도 그냥 세럼 2개로도 구매가능하니.. 그렇게

구매해봐도 나쁘지않은듯해여

약간얼마차이나긴함.. ㅋㅋㅋ 

 

 

 

 

화해포인트나.. 쿠폰있음 활용잘해보셔융

참고로 화해쿠폰은 취소 걸면..

쿠폰자체가 사라지니 신중히 ㅋㅋㅋ

재발급이 안됨... 날려먹은 적 많음 ㅋㅋㅋㅋ

 

 

 


 

화해앱.. 링크바로가기막힘

직접조회하셔야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