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체험딜☘️] 듀이트리선크림기획셋+ 샘플킷까지💸 2천원 줍줍방법~ (💕5/11일자체험딜)

by U;nee Nori 2023. 5. 11.
반응형

 

 

 
⭐ 일단 재고 있는지 꼭 체크를 하세여 ⭐
늦게 보신분들은.. 아래 링크가서..
선크림 품절인지.. 열려있는지.
혹시 또 듀이트리가..
재고 더 채워줄수도 있는거니깐 확인을 하십쇼 -

 
 
 

 
 

 

듀이트리 공식몰회원들 참여가능딜~
⭐오늘은 듀이트리 선크림 본품 떴어여 (선착순100개)
유기가 24년 1월 11일 까지 제품 적혀있네요

전 미리 주문을 했는데
아직 재고가 있길래 적어봄..ㅋㅋ
이거 추천인은 (1천원주는거) 막혔는데..
한날 이웃님이 ㅋㅋ 스네일워터 화욜꺼 사시면서
어디서 받았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1천원 적립금이 들어와서
차감하셨다고 하시길래..
물어보고 ㅋㅋㅋ 한번 테스트를 해봤지요 ..
 
 

 

제가 동생들 시켜서 해보니깐
⭐카카오 1초로그인 있죠 가입할 때 이걸로
가입하면 SMS수신동의 적립금 천원나오네여
 
 
 
 

 

 
 
 
 
 
 
이거 가입시 ⭐ 수신동의 꼭 하셔야 나옴
이메일수신동의는 안해도됨 SMS수신동의만

가입시 체크꼭하세요 그래야 천원나옴 ㅋㅋ

(저번글에도 급하게 수정을
해놨는데 보신 분 있을려나 모르겠지만)
일단 처음가입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이용하심됩니다.

 
 
 
 

 
 
 
 

 

카톡가서 샘플쿠폰..
배송비깍아주는거.. 쿠폰받고
공홈가서 쿠폰창에 등록하고
배송비제외하심되고..
쿠폰 1회성.. 1인 1회 선착순 한정..
글애도 계속해주는구료...

이거 쿠폰이 없다면,,
상품가는 3천원이고.. 배송비가 2500원이라..
총 5500원줍줍하실수 있는건데..
이 샘플쿠폰이 참좋네여~ 카톡플친고고~⭐
 
 
 
 
 

내일은 아쿠아 멀티크림 저걸로 나옴.. 100개

 
 
 
 
배송비깍고 ...
적립금 천원 차감시켜서..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50ml
총 2천원에 줍줍이하심 됩니다. ㅋㅋㅋ
해보실분은 하세여.. 어차피 오늘가입해놔도...


오늘거 못사면 내일거 저거 크림이라도 사심되니깐 ㅎ
듀이트리는 신용카드 결제만가능해요.. 폰으론..
PC로는 계좌이체 되긴함 ㅋㅋ (공인인증필요)

 
 
 
 
 

이미지출처 : 듀이트리 공식홈 (아래링크고시)

 
 

 
 
⭐[카플친 무료배송] 윌컴 베스트 키트 6종
이것도 챙기고.. (장바구니+)
https://dewytree.com/surl/P/732

 

[카플친 무료배송] 윌컴 베스트 키트 6종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ewytree.com

 
 

 
오늘자 11일자 체험딜상품
선크림본품포함해 이게
⭐선기획세트군여.. ㅋㅋ (장바구니+)
샘플도 챙겨주나보오? 옆에 미니어쳐까지
오늘은 매우 알참...... ㅋㅋㅋ
 
 

 

[3천원 타임어택]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기획세트 SPF50+ PA++++ 50ml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ewytree.com

 
 
 
 
그린톤업이라 살짝 붉은기 보정해줄수 있는 선이네요
혹시 가입시 추천인칸이 만약 풀려있다면 피료하신분 쓰세열
추천인넣으면 1천원 나옵니다. 지금은 안보인다고 이웃님들이 그러던데..
일단 아래 혹시나해서.. 적어둘게영 모모 ..
✅ 가입시 친구 추천인 : mom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