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딜정보🚩)) 코스알엑스 클렌징밤 3천원무배.. (⭐유기체크필수)!!

by U;nee Nori 2023. 5. 11.
반응형

 

 

 

 

⭐요새 밤이니 뭐니 클렌징제품 쏟아지네요

이것만 재고있음 코스알엑스 클렌징밤

유기가 11월까지라고 하네요

헤프게 금방쓰시는거라면 괜찮을듯

필요하신 분 있을까해서 올려둡니다

링크가 안열리니 그냥 앱접속

브랜드검색 저가순 살펴보세요

 

 

 

 

 

 

 

이것도 떴는데

전 포인트로 꽁줍소비하긴 했는데..

2분만에 마감되네요

글올릴 수가없네요

이런 딜은 ㅋㅋ ;; 컬러는 2가지있던데...

ㅋㅋ 아쉽네요

 

 

https://s.zigzag.kr/4Vj6OcGJJN?af=1

 

[3천원특가]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스무딩 클렌징 밤 120ml (상품유효기간 : ~2023년 11월)

코스알엑스 [3천원특가]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스무딩 클렌징 밤 120ml (상품유효기간 : ~2023년 11월)

zigzag.onelink.me

 

링크가 이것도.. 안댐 ㅋㅋ 화해처럼

브랜드검색하세요

조회안되면 마감되서

사라질수도 있음 참조하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