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5월체험딜❣️] 생리대 천원위크::생리대 줍줍하세요 /❣️ 3팩에 3천원 무배★[5/7일까지]

by U;nee Nori 2023. 5. 1.
반응형

 
 
 

 
★ 5월 1일~ 2023년 5월 7일
일요일까지만 합니다.
제품종류 재고가 그전에
품절되면
조기 마감될 때도 있어용 참조★ (ू˃o˂ू)



먼슬리씽 앱 이벤트 !! 생리대 종류(사이즈)
상관없이 그냥 한팩에 천원 ㅋㅋ
3개 구매시 무배 에여

✅ 이 달~ 생리대 주우세요 ㅋㅋ
첫째주 천원위크 ㅋㅋ

5월 첫째주 이달은.
잇츠미 브랜드만 나왔네여 ㅎ
 
 
 

 

 
 
 
✅ 대형 중형 슈퍼롱. 롱라이너
종류별 다 있어요

1팩당 천원이고 전에는
1인 5개까지만 담을 수있었는데

두달 전부터는 브랜드마다 담을수 있는
구매수량이 달라졌다고 공지가
나오더라구요
잇츠미는 1인
최대 20개까지 담을수 있어요 ㅋㅋ




(🚩이거 혼동되시는 분계시던데 다시 안내드림)
한 브랜드 딱 종류 한사이즈?!
통일로만 구매가능!! 섞을수없음 ㅋㅋㅋ
갯수는 3개를 담든.. 5개를 담든
  맘대로 ㅎㅎ
(잇츠미는 1인 20개까지💕)

(예 : 잇츠미 브랜드.. 대형 제품 3개 담겠다
하심 딱 대형사이즈로만 3천 무배구매가능

✔️대형 1개 담고 소형 1개 담고
라이너담고 이렇게 종류별로
다양하게는 ⭐구매 불가!!!⭐

 
 
 
 

 
해당이벤트는 한달에
딱 1회만 구매가능 /결제시..
해당앱 포인트있음 차감가능.
신규는 포인트 줌 바로사용가능한건
친구초대코드 넣고
받은 천원으로 바로 DC가능

 


 
[현재 제품 있는거 !! 5/1 일자 잇츠미]

 
 
 
 
3개부터 무료배송.. 쓸 만큼
줍줍들하세여 ㅋㅋ

저는 3~5개가 제일 적당하다고
봐여 ㅋㅋ 담에
다른 브랜드
뜨면.. 담에도 체험해보시구요 ^^


신규가입시 미리 바로 못받은
적립금등은 오늘 못쓰더라도 다음 달에도
하니.. 그때 사용하시면 되니깐
그냥 킵해두셨다가 담달에 생리대 위크때
차감하셔서 좀 더 할인받던지.. ㅋㅋ 거져~
줍줍하심댑니당~ 알뜰줍줍하세영
(이벤트창 보시고 적립금 주는
것들은 미리 해두세요 숙제 ㅋㅋ)

 
 
 

 

예전에 적어둔 글있는데.. 이건
첫구매분들 위해 그냥 복붙해둡니다
2월쓴 글 정보보시고 가세요
이렇게 하심됩니다.
약간
변경된 거 있을지도 몰라도 전반적으로

이쪽 내용살펴보시고 가심
도움 되실 겁니다.
생리대구성만
매달 바뀌는거라 ㅋㅋ 그외는 똑같아여

 
https://uneenori.tistory.com/4215
 


 


UX73768Q

 
 

신규분들은..
이 천원은 바로 결제시 차감가능.. !!
생리대 3팩사면 2천원에 줍줍 가능.

생리대 체험 한번 해보세요 ^^ 앱스토어에서
먼슬리씽 앱 검색하셔서 깔고
가입하시고 체험 줍하심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