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딜외 특가정보☘️)네케르 립라커 원뿔원 3600원 그외 화장품 하루특가딜/ 티몬 쿠폰도 받으세요 !!

by U;nee Nori 2023. 4. 28.
반응형

 

 

 

세일 엄청하긴 하는데 ㅋㅋ

여긴 9900원구매시 무배인지라.. 싼만큼..

이것저것 맞춤 ㅋㅋ구매하셔야 이득.. 

단일구매시 송비.. 2500원별도.. ㅜ

만원이상담고.. 요거 쿠폰 다운받아서

적용시 3천원할인/ 꼭받으셔서 적용

(선착순 쿠폰이니 꼭 미리받으세여 얼마안남음ㅋㅋ)

 

1만원이상담고 이쿠폰 사용하면 ..

단하루 기획전이기때문에 3천원차감..

무배 7천원 구매가능

 

 

 

 

 

http://plan.tmon.co.kr/planning/PLAN_elVpHLluqf

 

단하루

[단하루] 오직 24시간 특가상품전

www.tmon.co.kr

 

 



 

 

 

 

 

 

 

슈렉팩 5310원

키세라 마스카라랑 아이크림 3150원​

​​

 

AHC꺼 선스틱ㅋㅋ 전 파랑이가 좋더군여

10번 대용량 22g하나면 올여름 끝남

민트도있고 ㅎ

 

 

 

 

 

 

 

 

 

 

그외에도 닥터지 어뮤즈

이니스프리 등 타브랜트상품도 총집합 한가득

딜아닌 것도 있고 섞여있긴한데

구경해보세요 뭔가 보면

눈에 뛰는 것들이 있을거임 ㅋㅋㅋ

 

 

 

 

 

 

 

마스크팩들이 10매에 5130원대부터 6750원대까지

한가득 ㅋㅋ괜찮은것도 많네요 ㅋㅋ이건 수시로도

하던 제품딜이라 ㅋㅋㅋ 😘

너무 저렴한거는 상페누르셔서 유기

가 어떤지 체크는 하시고 구매하세여 ㅋㅋ

 

 

 

 

 

[티몬] [단하루] 12% 할인쿠폰/가히/닥터지/라운드랩/메디큐브/클리오/투쿨포스쿨 최대할인가

뷰티스토어 빅세일

www.tm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