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한정체험딜⬇️] 바이오닐스 젤 클렌저 210 ml (💕리뷰페이백+3000)

by U;nee Nori 2023. 4. 27.
반응형

 

 

 

 

 

 

 

 

 

요새 여기 ㅋㅋ 자주 하네여 ㅋㅋ

같은 라인의 화장품들은 제가 테스트해보니

민감성피부가 써도 될정도로 괜찮긴 하더라구요 ㅋㅋ

제품 하나씩 다 하는듯.. (이것도 100분한정)

젤클렌저 제품 4900원 +배송비별도..

사실.. 배송비가 너무 3천원씩 받으니

부담이 있는 체험딜이긴 해여 ㅋㅋ

그래도 기한 안에 리뷰남기고 하면

3천원 네페로 페이백해준다고 하니..

상품가 체험해보실 분 해당제품정보도

아래링크에서 살펴보세요

수분젤?크림은 100원체험할 때

메리트가 있던데..

갈수록 토너부터는 조금

금액이 더붙긴하네여 ㅋㅋ

배송비가 부담되서 그런건가..

(올해 택배 배송료가 마니오름ㅡ)

[알림받기전용/체험딜] 바이오닐스

플라닌 라하 부스팅 젤 클렌저 150ML 관심있음 살펴보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bionils/products/8103795191

 

[알림받기전용/체험딜]바이오닐스 플라닌 라하 부스팅 젤 클렌저 150ML : 바이오닐스

[바이오닐스] 피부에 설레임을 주다. 식물 생명력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BIONILS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