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딜정보⬇️) 키르시블렌딩 워터틴트 + 틴트밤 /마스카라(택1 +100원딜)

by U;nee Nori 2023. 4. 25.
반응형

 

 

 

 

 

이웃님 정보 줌 틴트매니아... ㅋㅋ

이신 분이 정보주셨어요 ㅋㅋ

이거는 배송비체험이 아닙니다 ㅋ

하지만..2구성 가져오는 건지라..

제품사고 100원딜 추가.. 덤 챙기기

+딜정보에여.. ㅋㅋ

구성은 괜찮아보여서 남겨둘게여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줍하세요

 

 

 

 

 

키르시 워터틴트 3컬러중 1개 (뮬틴트/물빛광택) 사면 ..

100원딜로 ,, 틴트밤 4컬러나.. 마스카라4컬러중 1개

100원에 하나 더 담을수 있다고 하네여 덤덤 ㅋㅋ

관심있으신분 살펴보세여 ㅋㅋ 전 오히려

틴트밤 컬러가 더 이쁘네여

상세 샷정보는 해당링크에서 한번 살펴보세요.

 

 

 

 

 

 

 

9180원 무배 / (틴트랑 예시로 마스카라) 2개 챙긴다면..

개당 4590원 ㅋㅋ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여 ..

쪼매 비싼 배송비딜 가격대 정도?? 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kirsh_blending/products/8210357981

 

[키르시블렌딩] 워터 뮬링 틴트 + 틴트밤 / 마스카라 (+100원) : 키르시 블렌딩 공식스토어

[키르시 블렌딩 공식스토어] 키르시 블렌딩은 패션 브랜드 키르시가 런칭한 뷰티 브랜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