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배송비딜🌈] 대상웰라이프 프로틴 리저브 본품무료체험 224g [🔥매일선착2천명 ~4/28]⭕️

by U;nee Nori 2023. 4. 25.
반응형

 

 

 

 

어제부터 한건데 ㅋㅋ 정신이 없어서

적어놓고 못올렸네요 어제 너무

쫘르륵 올라와서 ㅋㅋㅋ

❗️ 아직 기간 있으니깐.. ㅋㅋ ❗️

필요하신 분들 챙겨 보시길!!

 

 

 

요곱니다.. ​

 

 

 

✅ 기간 : 4/24~ 4/28 동안~

✅ 대상웰라이프 신규회원가입시

프로틴 리저브 224g 상품가는 0원 !!

배송비체험가로 줍가능해요

✅ 배송비 3000원별도 ㅋㅋㅋ

아래 링크에 무료체험 신청하기 줍줍해보세여

 

 

 

 

 

이미지출처 : 대상웰라이프 신규회원 한정 이벤트 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이미지출처 : 대상웰라이프 신규회원 한정 이벤트 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링크들어가서 제품설명다음

하단에 무료체험신청하기

버튼 누르면 퀴즈나옴 정답 0

누르면 바로 쿠폰발급됩니다.

체험딜상품은 하단 링크 별도 남겨드림..

거기 들어가셔서 결제시 쿠폰적용하시면 됨

배송비 3천원나옴😘

 

 

 


 

 

✅ 매일 2천개 한정수량 이벤트 !! +_+

매일 오전10시 기준으로 수량 초기화된다합니다.

https://www.wellife.co.kr/pages/protein202304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무료체험딜

후기신고 회원 차단 회원 차단 해제

www.wellif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