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이벤트🔔] 동인비 7종 디럭스 토탈키트 판매중! (~4/26까지) / 배송비체험 ❌ (1500개한정)

by U;nee Nori 2023. 4. 24.
반응형

 

 

 

이미지출처: 동인비네이버공식스토어 체험키트 판매 정보 (아래링크고시)

 

 

 

 

동인비 이거 뜨길래 ㅋㅋ 봤더니 ㅋㅋ

동인비 스테디셀러 템들만

모아놓은 체험키트네요

가격이 배송비체험가는 아닌지라 ㅋㅋ

보시고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챙겨보심 좋을 것 같네요 구성이

안티에이징제품부터 알차긴 하네요 ..

(뭉쳐있는만큼 가격은 헤비..ㅋㅋ)

작지만.. 이거 사용감을 무시 못해서 ㅋㅋ

진짜 이거 하나있음..

건조한 철.. 휴대파우치+여행용

아주 보습빵빵할듯..

아이디당 3개까지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구성

디스커버리 3종 :: 싱글에센스 15ml /

자생원액캡슐앰플 5ml/

하이드라 바운스크림 7ml

하이드라 바운스 트라이얼키트 ::

하이드라 바운스 스킨 + 에멀젼 각 15ml

x 바운스크림 7ml

선크림 멀티 퍼펙션 20ml !!

 

 


 

 

내피부에 잘 맞을지

테스터용으로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구성이 좋습니다 ㅋ

https://naver.me/xTSVaco6

 

동인비 토탈 키트 : 동인비

[동인비] 고귀한 홍삼에 담긴 아름다움의 비책을 풀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