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체험키트 [⬇️500명한정] /25oo원

by U;nee Nori 2023. 4. 24.
반응형

 

 

 

 

 

아이소이 네이버스토어 가시면

모이스춰 닥터 체험키트 배송비가격에

체험하실수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요.

 

장수진 수분마스크

(예전에 써본바론.. 이마

부분이 쪼매 짧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촉촉하니 좋은 제품이긴

해서 요기 남겨봅니다.

아이소이 제품 좋아하시는분 ~

민감성피부분들 테스터해보세요 ^^

 

 

 

 

 

 

예전에 배송비체험단으로 ㅋㅋ 테스터해봄 ㅋㅋㅋ 

 전 민감성 피부인데 자극감이 없어 잘 사용했던 것 같아요

향도 별도로 있거나 하지는 않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고

시트도 손이 비칠정도로 얇은 재질이라 피부 밀착감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가 더 피부에 앰플이 더 가득 전해지는 것 같음!!  


 

https://brand.naver.com/isoi/products/8437019447?&frm=MOSCIMG 

 

[배송비체험][500명한정]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체험키트(장수진 수분마스크1매+장수진토너8ml+

[아이소이] 아이소이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