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GS샵이벤트🎵] 적립금3ooo원 ~챙기세요 줍줍 ⬇️(~5/10)💕

by U;nee Nori 2023. 4. 21.
반응형

 

 

 

 

 

 

 

 ⭐ 지에스샵 이벤트에여 ⭐

전원적립금주네여 ㅋㅋ 3천원지급 ㅋㅋ

​해보실 분 하세여 ㅋㅋ 🎵

상상초월샷 올리고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SNS업로드.. 사연제목 /URL입력창입력 끗-

(인스타 /네이버블로그/카톡 다 가능 ㅋㅋ)

적립금 바로는 안줌 5월 15일 오후 6시 지급

ㅋㅋㅋ 아래 유의사항 체크

 

 

 

 

 

 

 

 

 


 ⭐요기서~!! 체크 ㅋㅋ 5월에 받아서 쓰세여 ㅋㅋㅋ

 

상상초월 사전이벤트 - GS SHOP

<개인정보 제공 및 마케팅 활용 동의> 개인정보보호법 규정에 따라 (주)지에스리테일 이벤트 신청 고객님께 개인정보 수집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

event.gs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