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체험⬇️] 모델로 화장품 샘플링 0원 :: 배송비무료~

by U;nee Nori 2023. 4. 21.
반응형

 

 

 

이벤트 기간이 잘안나와있네요 ㅋㅋ

4월기간까지인지 ㅋㅋ (회원 공식몰이벤트)

샘플키트 소진되면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깐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ㅋㅋ

모델로 2만원 상당 화장품 무료체험이래요

배송비도 없는 무료샘플키트..ㅋㅋㅋ

아래정보 체크하세여!!

 

 

 

 

 

 

 

아래 사진대로 샘플은 요론

용기제품 2개 & 샘플샤세 8매로 올건지..

샘플지로 오는지 정확치 않습니다.

일단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감안은 하셔요 ㅋㅋ 우편배송이라고해서 ㅎㅎ

 

 

 

 

 

 


모델로 화장품 (modelomall.co.kr)

 

무료샘플 신청 - 모델로

무료샘플신청은 해당 이벤트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회원가입시 댓글 쓰기 가능합니다.

modelomall.co.kr

 

 

 

모델로화장품 카톡채널

https://pf.kakao.com/_rUfJl

 

모델로화장품

사진 첨부는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모델로 20년 안티에이징노하우로 만든 명품코스메틱브랜드 모델로화장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