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스토어찜고객한정⬇️] 더마펌R4 트래블키트 샘플 체험 :: ⬇️ 천원 (1일 500개한정)

by U;nee Nori 2023. 4. 3.
반응형

 

 

 

며칠 전에도 신제품딜때문에 샘플링

하던데 또 하네요 ㅋㅋ

천원 체험딜/ 무배입니다 

더마펌 네이버스토어 알림받기 동의해야함!!

필요하신분 후다닥 구매하세요

 

트래블키트 ㅋㅋ 샘플천원~

실결제는 천원이지만 리뷰쓰면

400원돌려주니 600원샘플링으로 보심댈듯 ㅎ

1일 500개한정 체험이라고 하네요 

또할껀가... ㅋㅋㅋ  (여튼 늦게주문하시면 조기품절.. ㅋㅋ)

자주하는것 같아서 담에 또 하면 안내드릴게여 ㅋㅋ 

 

 

 

 

 

 

 

 

 

이미지출처 : 더마펌 네이버 공식 해당이벤트 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https://naver.me/5Sa8Il9c

 

[알림받기 전용] 더마펌 R4 진정수분 트래블 키트 체험특가 : 더마펌

[더마펌] 원료부터 효과까지 피부에 진심인 사람들이 연구하며 만든 진정한 더마 브랜드, 더마펌!

product.shoppingliv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