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선착순배송비딜🌈] 회원전용 유스데스크 5종체험키트✨3ooo원

by U;nee Nori 2023. 4. 2.
반응형

한스쿱 떠준대요 ㅋㅋㅋ 구경해보세여 ㅋㅋㅋ


 

🌈 유스데스크에서 샘플링 체험딜 하네요

제품가는 0원인데 ㅋㅋ 배송비3천원 있어요 ㅎㅎ

~4월 14일까지 지만 재고소진시 마감..

유스데스크 회원 한정으로 선착순 3천개!!

회원가입후 구매하시면 되요 ㅎㅎ

젤클렌저 / 필링/ 토너 /세럼/ 모이스처 크림 구성!!

관심있음 살펴보세요 ㅎㅎ

 

 

이미지출처 : youthdesk 공식몰 이벤트 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 유스데스크 공식몰로 가셔서 구경해보시공~

제품테스터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공홈가입후~ 

샘플링 체험해보세요 ^ㅡ^ 

https://m.youthdesk.co/surl/P/30

 

YOUTHDESK TRIAL SET - YOUTHDESK

유스데스크 전 제품을 체험 후 10,000원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youthdesk.c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