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너진앱 4월신규회원딜⬇️)) 동인비 듀얼안티에이징 샘플링 이벤트 🌈(1만베리 교환:: 신규동인비무료체험KIT신청)

by U;nee Nori 2023. 4. 2.
반응형

 

 

 

아래 이미지 이건.. 전혀상관

없는 거에여 ㅋㅋㅋ 그냥 이키트가

얼마에 판매되었던가 싶어

블로그조회 ㅋㅋㅋ 참조하시라고

그냥 올려놨어요 ㅋㅋㅋ

 

 

이건 22년 딜했을때 정보 발췌 내블로그 ㅋ (에센스용기는 바뀌었는데 같음ㅋㅋ)

 

 

이 체험키트가 얼마였는가 기억이 가물해서

작년 글 보니깐 ㅋㅋㅋ 22년 8월 발췌~

가격대가 원래 7천원 체험딜이벤트로

내놨던 상품이에여 ㅋㅋ 종종 한번씩

했던 ㅋㅋㅋ 동인비 안티에이징 키트

체험키트가 그래도 동인비라인에서

7천 무배 ㅋㅋ 좀 비쌌던 기억이

있는 샘플이었져 안티에이징이라.. ㅋㅋㅋ 이걸

이번에 4월달 이너진앱 신규회원가입시

신규회원들한테 혜택주는 베리포인트로

무료 바꿔올수 있는 체험키트로 내놨네여 ㅋㅋ

 


 

 

 

 

 

아쉽게도 전에 2월 신규 가입하신 분들은

요고 동인비 체험키트 못주워요 ㅋㅋ

(에레잇.. 이너진.. 기존회원 안챙김 ㅋㅋㅋㅋㅋㅋ;;)

동인비 미니어쳐 샘플 ㅋㅋ 얻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_+가족아이디......;;

남편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한테 물어보고 ㅋ

어차피 본인 폰인증다해야하니

회원 가입후 만베리 받아서

키트신청 (전에랑 동일해여) ㅋㅋ

필요하신 분 줍~~

 

 

 

이미지출처 : 이너진앱 신규회원 무료체험신청 정보 (아래링크고시)

 

 

 

 

앱메인에도 광고 있긴한데 ㅋㅋ

그냥 이렇게 들어가셔도 됨 

4월 신규가입용 체험딜이라.. 

신규가입후 10000베리 받고 샘플링 신청 ㅋㅋ

추천인 코드는 가입 때 넣음

5000베리 (여기 포인트개념) 더주니.. 받으세여

추천인 코드

A005136​

✔️소비자 선택해서 회원가입하면

10,000포인트 지급

✔️가입친추초대 넘버쓰면 5000베리

더 주니받으시면 챙기시면 총 15000베리 얻을수있음.

 

 

 

 

 

 

신규가입때 이거 뭔가 하실꺼에여 ㅋㅋ

파트너 필수 선택안하면 가입못함;;

소비자선택으로 가입시에는 아무거나 선택해도..가입후

나중에 변동할수 있으니 상관없는데.. ㅋㅋ 이거는 그냥 아래

파트너 추천받기 해서 아무 이너진

파트너 선택하시고 가입하시면 되여 ㅋㅋ 참고

 

 

 


 

:: 듀얼안티에이징 키트 구성 ::

✅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 5ml

✅ 자생크림 7ml

✅ 진 에센스 5ml

✅진 크림 7ml

 

 

 

 

 

 

여튼.. 이 동인비 듀얼 안티에이징

샘플링 키트가 탐나시는 분들은 ㅋㅋ

ㅋㅋㅋㅋㅋ 신청해보세여 배송비없음..

그냥 포인트 교환 신규회원 전용 공짜샘플링

여행용 샘플로도 좋은 +_+ ...

어제는 금방 수량 주르륵 빠지던데

오늘보니 또 재고 한가득차있음

넉넉하네여 전처럼 ㅋㅋ 😂

4월간 한다고 하니~ 참여하실분 참여하세여

 

 

 

앱스토어에서 이너진 앱으로 깔고

하시는게 더 간편 ㅋㅋ

링크는 그냥 놔둬볼게여 ㅋㅋㅋ

 

 

 

 


 

https://www.innergin.com/sample/173776884

 

이너진

 

www.innergi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