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3월 배송비딜➡️] 트러블레스 인비저블 스팟 패치 무료체험이벤트

by U;nee Nori 2023. 3. 7.
반응형

 

 

 

 

 

2월달에도 트러블레스 공식몰에서

마이크로 포인트패치 무료체험 이벤트

했었는데 3월에도 하네요 ㅎㅎ

3월은 인비저블스팟패치 등장~

(회/갑해야 주문가능체험딜 ㅋㅋ 1인 1개)

 

 

트러블레스 공식몰 이벤트 목록으로 참여~

배송비만 내면 무료로 인비저블 플러스

스팟 패치 48개 체험가능합니다.

선착순 2천명 대상 (2천명 끝나면 조기마감된다하네요)

체험해보실 분은 아래 살펴보세요 ㅎㅎ

 

 

 

 

 


 

https://troubless.kr/article/bless-event/12/4068

 

트러블레스 공식몰 | TROUBLESS

트러블 전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트러블레스와 함께 건강하게 트러블 관리하세요

troubless.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