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 3월 7일 화욜➡️]✔️타임딜 :: 제품정보안내

by U;nee Nori 2023. 3. 7.
반응형

 

 

 



7일 화요일겁니다 ㅋㅋㅋ
가격이랑 갯수는 낮시간대 수정안내드릴게요
늦게올라옴 ㅋㅋ 3천원에서 ~5천원사이
체험딜 ㅎㅎ 이즈앤트리 100퍼
비싸게나올듯 매일 나오네영

 


 

가격대가 갈수록 점점 비싸짐 ㅋㅋㅋ 

에잇..  ㅋㅋ 





바로가기 링크없어여 화해앱 깔고
화해쇼핑 - 타임딜에서
해당 오픈 시각에 누르시면 됩니다 ~~
그전에 대기하시고 딱 정확히
10시 뜰 때도 있고 .. 10시 조금
몇초 간격으로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추가 제품 또 올라오는 거 있음
따로 추가정보 링크 올려둘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