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APP 3월 6일🌈월욜] 🌟타임딜 :: 특가제품사전안내🌟

by U;nee Nori 2023. 3. 5.
반응형

 

 

 

 

 

 

 

 

내일은 라네즈가 또 등장하네요 ㅋㅋ

단골체험샘플,, 괜찮은 거 눈독 ㅋㅋ

10시 아침시각에 갯수랑 가격표

나오면 재수정할게요

아직 안나옴 ㅋㅋㅋㅋ 화해앱... 10시에 딱 오픈되더라구욧

대략 3~ 5천원대 가격대로 매겨져서 등장합니다.

3천원대는 살만한데 너무 비싸면 패스 ㅋㅋㅋㅋ

​그래도 사실 분은 다사시는 듯한.. ㅎㅎ

 

 


✅ 갯수랑 가격표 수정올립니다. ㅋㅋ

10시 50초 되서 올림.. 장난하남..

ㅋㅋㅋ 오늘 늦게 올라오네요 ㅋㅋ

 

 

오늘은.. 수분크림천국~~

적당히.. 2개만 줍줍해야겠네요 ㅋㅋ

라네즈는 역시나..

1분도 안되서 천개마감..와우~~라네즈ㅋㅋ

20ml 샘플 사이즈여도 다들 줍줍하심.. ㅎ

 

 

 

잇츠스킨은 세상에;;.. 5900원 뭡니까.. 잘못본 줄;;

75ml 별로 안큰데;; 튜브 저게 81%할인 (그래도 살사람은 사겠져;;)

그냥 저정도면 제품 판매하는 건데;; ㅋㅋㅋㅋ 어우..

저녁 10시에 3천개 나;; 플리프 리페어 크림 푸네요

저거 예전에 샘플얻어봤는데 좀 무겁습니다. 여름철까지 혹시라도

두고 쓰기엔 좀 딥함... 끈적임도 있고 지성에 가까우신 피부라면 패쓰하세여..

아무래도 나이트 크림이라서.. 무겁습니다. 지금 잠깐 쓰기엔

괜찮은데.. 봄철시즌.. 여름 그사이에는 솔직히 손이 잘안감 ㅋㅋㅋ 참조.

그래도 가격은 착하니깐.. 써보실분은 줍줍해보세열..

저녁엔 수월하게 줍줍 가능합니다.. 저 갯수라면..

 

 

 

 

 

 

 

 

바로가기 링크없어여 화해앱 깔고

화해쇼핑 - 타임딜에서

해당 오픈 시각에 누르시면 됩니다 ~~

그전에 대기하시고 딱 정확히

10시 뜰 때도 있고 .. 10시 조금

몇초 간격으로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추가 제품 또 올라오는 거 있음

따로 추가정보 링크 올려둘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