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청⬇️] 바이옴 액티베이트 선착순 :: ✔️댓글적고 비건라이너 정품 받자~ (3천명!!)⭐ 3/5일까지⭐

by U;nee Nori 2023. 3. 5.
반응형

 

 

 

 

 

 

 

 

바이옴 액티베이트 공식홈에서 ⭐⭐선착순3천명⭐⭐

정품증정 댓글이벤트 진행중이에요 예전에 가입하셨던 분

계시면 한번 댓글신청해보세요 ㅋㅋ

비건라이너 ㅋㅋ 출시 축하 내용과

받고 싶은 색상명 해당 링크에서 댓글 작성하면 끗!!

※ 색상명을 적지 않으시면 선정되지 않는대여 ㅋㅋ

선착순 3천명,, 오늘까지 ~!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 통해

한번 더 살펴보세요 ㅎㅎ

 

 

 

 

 

 

 

 

 

 

이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도 하고있는데

출석 회원 매일 5명 추첨 통해

최고급? 여성 핸드백도 증정된다고 하네요

해보실 분 출석도 해보시길 ㅎㅎ

그외에도 출석률 따라 쿠폰등도 증정~~!! 하고있어요 ^^

 

 

 

 

 

 


https://www.biomeactivate.com/board/?db=gallery_1&mari_mode=view@view&no=183

 

바이옴 액티베이트 > EVENT

댓글 적고 [비건 라이너] 정품 받자!!

www.biomeactivat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