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재고추가✔️) 먼슬리씽 천원위크 생리대 천원 🌈마이리얼코튼 재고 들어왔어요 살펴보세요 (~3/7)

by U;nee Nori 2023. 3. 4.
반응형

 

 ★★★ ★★★

✅ 며칠전에 글 남긴거 확인하세요 하단에 전게시글 남겨둘게요 ㅎㅎ 

✅ 오늘은 재고가 들어왔길래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ㅎㅎ 

 

 

 

 

 

 

 

마이리얼코튼 재고 다 빠졌는데 ㅋㅋ (전 잇츠미구매 ㅋㅋ)

이브랜드거 오버나이트 재고 들어왔어요 ㅋㅋ

잇츠미껀 한팩 구성에 6개 들어있는데

이거는 8개 구성이네요.. 그리고 마이리얼코튼 이제품은

최대 수량 10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네요 ㅋㅋ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요 ㅋㅋ 오버나이트라. 양많은 날 쓰기 좋아요

밤에 잠잘때 편안하게 ~ ㅎㅎ 롱라이너.. 오버나이트 필요하신분

여기것도 써보시길 ㅋㅋ 한팩에 천원이니깐 ㅋㅋ 갓심비.

 

 

 

 

 

 

 

 

 

 

 

 

여기 브랜드.. 대형이나 중형것도 써보고 싶은데.. 늘 마감~~

역시 일찍 줍줍해야합니다 ㅋㅋ 많이들 사심..

생리대 천원위크는 7일까지만 구매가능합니다.

링크는 2월달 전글에 있으니 위 링크 참조하세요~ ^^

잇츠미 브랜드거랑 .. 아임오 꺼는 재고는 있어요 살펴보세용

카카오페이 (리워드 페이등으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보탬활용하세요)

 

 

 

 

 


⚠️ 며칠전에 글남긴거 ~~ ㅋㅋ 참조.하세요

신규회원분들은 2월달 전글 보심 도움되실거에요 

https://uneenori.tistory.com/4434

 

먼슬리씽 3월, 생리대 천원위크::✅생리대 줍줍하세요 - 3팩에 3천원 무배★[3/7일까지]

​ ★ 2023년 3월 7일 화요일까지만 합니다. 재고가 그전에 품절되면 조기 마감됩니다 참조★ ​ ​ ✅ 생리대 주우세요 ㅋㅋ 첫째주 천원위크 떴습니다.. 깜빡했네여 ㅋㅋ 이제 생각났네요ㅋ 너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