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화해 3월4일 토욜 *타임딜목록 ☆✨ 본품득템 배송비체험가로 줍줍하세요

by U;nee Nori 2023. 3. 4.
반응형



 

 

 

 

3월 4일 오늘자 본품체험 가격표와 갯수입니다
톤28만 비싸게 나온듯 용량도 작으면서 ㅋㅋ
49oo원이네요 ㅋㅋ 그래도 사실분은 사시겠죠 ㅋㅋㅋ 

저녁 10시엔 클렌저제품이 나오는데

2천개 한정이라 ㅋㅋ 여유있게 구매가능할 것 같네요 

 

 

 

 

 

 

 

바로가기 링크없음 화해앱 깔고 화해쇼핑 - 타임딜에서

해당 오픈 시각에 누르시면 됩니다 ~~

딱 정확히 10시 뜰 때도 있고 .. 10시 조금

몇초 간격으로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

오늘도 득템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