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위크] 3월2일자 목욜 :: 체험상품 타임딜목록 ✨성공기원✨

by U;nee Nori 2023. 3. 2.
반응형

 

 

✅ 오늘자 추가목록 살펴보세요 ㅋㅋㅋ

✅오후 1시 오후 4시 오후 7시 저녁 10시까지 

미리 사전안내된것보다 당일날 소개 된 제품들~!! 나왔네요

피료하신거 줍줍들 하세요 ㅋㅋ 그시각에!!! 앱으로 숑~~ 

 

 

 

 

 


 

 

 

 

화해위크로 들어가심 안되고

타임딜로 가셔야함

갯수가 넉넉하네요 오늘은

다 천개씩 ㅋㅋ 어뮤즈만 3천개

아이디당 1개만 주문가능

 

 


 

10시껀 선로션 ㅋㅋ 로고에가려짐;

 

 

 

금욜도 장난아니네요  사전안내 ..

무엇을 살까영 ~~ 하루에 한 두개만사야지..

여러개 사다간..거덜나것음 ㅋㅋㅋ 9일까지;;라뉘 ㅋㅋㅋ

잇님들도 살펴보세요 뭐살지 ㅋㅋㅋ

 

 

​링크별도없음..

위크딜은 그시간대에만 링크뜹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