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로우퀘스트 선착순 체험특가✔️ :: 에키네시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25ml + 소용량 본품 3종 랜덤 1종 체험키트

by U;nee Nori 2023. 3. 2.
반응형

 

 

 

 

작년에도 했는데 ㅋㅋ 계속 하는거 같네요

3월달에도 구매하신 분들이 계심 ㅋㅋ

로우퀘스트 초장벽크림 25ml 체험 +

로우퀘스트 베스트템 소량 제품 1개 랜덤

(에키네시아앰플 20ml / 토너. 클렌징폼 30ml 3종류중 한개 랜덤)

증정된다고 하네요 체험해보실분 공홈가입후 신청하세요 ^^

 

 

 

 


 

 

🔻아래정보는 작년에 12월에 게시된 체험단

이벤트 정보이니 그냥 참조만.. 재고가있는지 유지되고있네요

 

 


 

 

 

https://www.rawquest.co.kr/mw/goods/detail.do?gno=10608&cate=1740

 

헤리티지 코스메틱 로우퀘스트 - Rawquest

자연이 길러내고 인류가 쌓아온 경험에 과학을 더해 효과를 증폭시키다

www.rawque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