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체험➡️] 케라셀 네일 티트리오일 10ml 백원딜이벤트 *31oo원

by U;nee Nori 2023. 2. 27.
반응형

➡️➡️➡️[배송비체험] 네일케어 티트리오일 100윈딜 이벤트 :: 손톱영양!!

 

 

 

 

미국 1위 ㅋㅋ 손톱영양제 ㅋㅋ 네일케어 티트리오일 10ml

임박딜겸~ 체험해볼수 있는 기회 ㅎㅎ ~

올리브영에서도 대략 2만원중반대 판매하는 제품

이더라구요? 가입해도 되시고~ 가입안해도

네이버페이로  결제 쉽게 구매가능해요

상품가 백원딜 줍가능 .. 한데~

+ 배송비 별도 ㅋㅋ 3천원 붙네요 일괄 3100원임다

케라셀 티트리오일 유통기한 : 2023. 04. 21.

유기도 4월 중순대라.. 임박이긴한테 오일이니깐 ㅋㅋㅋ

좀 더 써도 됩니다~ 기간한정이라고 되어있고 재고정보는

안적혀있지만 ㅋㅋ 케라셀 티트리오일 10ml

피료하신분 줍하세요 손톱세로줄등..이나 푸석한 손톱등..

집중관리해주기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m.kerasa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cate_no=1&display_group=4#none

 

[기간한정] 케라셀 티트리오일 10ml - 케라셀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kerasa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