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월27일 월욜 선착:딜안내 ➡️ 닥터오라클 레티놀앰플 30ml 🔥 3천원

by U;nee Nori 2023. 2. 27.
반응형

 

 

 ★★★★

 ⬇️ 오늘 월요일 화해앱 본품 체험딜~

정보 다시 재안내드려요 ㅋㅋ

⚠️ 오전 10시 선착순 3oo명 체험딜입니다

닥터오라클 레티놀 앰플 30ml ~!!

요고는 30ml 제품입니다!!

 


이거는 50ml 제품

 

 

 

 

 

이거 어디서 봤는데 ㅋㅋ 싶어 캐비넷 찾아보니 

있네여 ㅋㅋㅋㅋㅋ 받아놓고 있는 줄도 모름 같은 제품임다..

용량만다름,, 저는 전에 디렉터파이님

이벤트로 요고 무료로 받아봤던거 같네요 ㅋㅋ 

 

 

 

 

 

 

 

 

가격대는 30ml 19900원 (거짓2만원대)

화해쇼핑 판매가.. 참조

 

 

 

 

 

 

 

향은 은은한 꽃향이라고 해야하나 향긋한 그린티??

향이 나요 ㅋㅋ  여성화장품 향취~~ 은은하니 계속 남

 녹차향이나 그런향도 나요 ㅋㅋ

제형감은 밀키한 앰플 제형~ ㅋㅋ

촉촉한 편이고 성분보면

식물성오일이니 들어있다고 한데..

이 제품은 끈적임같은게 적은 제품이라

지성분 쓰셔도 괜츈한 제형감이에요 ㅎ

다소 건성분들은 좀 촉촉함이나 보습쪽은

아주 쪼금은.. 아쉽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뭐 여튼~ 가볍게 쓰기엔 좋습니다. ㅎㅎ 저도 민감성 피부인데

써보니깐 괜찮아여 ㅋㅋ 레티놀 입문템으로 써보시길 괜찮을듯..

아래 정보보시고 내일 줍줍 성공해보세요 ㅎㅎ

 

 

 


 

 


 

 

 

 

✅ 앱에서 하단 화해쇼핑 - 상단 에센허브

오픈 10시 요로쿠롬 선택 창열릴때 들어가심되여

🌸 이거는 제품정보 화해링크입니다

이건참조용 화해 앱에서 살펴보세요

화해앱깔려있어야 열람가능 ..

https://hwahae.onelink.me/8Yb2/rsf52w2p

 

 

 

닥터오라클 (Dr.Oracle) 레티노타이트닝 비타민A 레티놀 앰플 30ml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