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미구하라신규] 본품 체인지됨 ▶쿠션재고품절 ➡️ 탄력앰플로 교체

by U;nee Nori 2023. 2. 8.
반응형

 

 

 

 

이미지출처 : 미구하라 공식몰 (아래링크참조)

 

 

 

 

 

 이웃분이 정보바뀌었다고 정보를

주셔서 적어봅니다 ㅋㅋ 재수정 ㅋㅋ

쿠션은 재고가 많지않았나보네요

2월까지라고 해놓고 ㅋㅋ

8일에 준비수량 마감되서 교체가 되었네요

요기 보면 이펙트제품이 아니라..

2번째 퍼펙트 앰플 오리진입니다.

2월 8일 이후 부터는

향산화 안티에이징 앰플 ㅋㅋ 20ml 짜리 주네요

참조하시고 혼동없으시길 바래요

 

 

이미지출처 : 미구하라 공식몰 (아래링크참조)

 

 

 

링크창은 전이랑 동일해요 요기

예전 게시글 하단 통해서 들어가심 됩니다. ㅋㅋ

본품만 바뀌었을뿐 샘플링 구성은 신규가입 똑같음.

 

 


https://uneenori.tistory.com/4206

 

2월 미구하라 무료샘플신청⬇️ (신규*배송비체험) 25oo원

미구하라 2월달 신규회원 이벤트 입니다 본품도 주고.. 샘플도 주는 혜자 미구하라~~ ㅋㅋ 왜 안바뀌나했는데 ㅋㅋ 오늘 나오네요 ㅋ 이번달 미구하라 본품상품은😎 문쿠션 시즌3 21호 컬러제품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