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월 미구하라 무료샘플신청⬇️ (신규*배송비체험) 25oo원

by U;nee Nori 2023. 2. 3.
반응형

 

 

 

 

2/8일 미구하라 쿠션은 이제 마감되었대요

탄력앰플제품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바로가기 창은 동일합니다. 본품 제품만 바뀜



 

https://uneenori.tistory.com/4253

 

[미구하라신규] 본품 체인지됨 ▶쿠션재고품절 ➡️ 탄력앰플로 교체

​ ​ 이웃분이 정보바뀌었다고 정보를 주셔서 적어봅니다 ㅋㅋ 재수정 ㅋㅋ 쿠션은 재고가 많지않았나보네요 2월까지라고 해놓고 ㅋㅋ 8일에 준비수량 마감되서 교체가 되었네요 ​ 요기 보면

uneenori.tistory.com

 

 


 






미구하라 2월달 신규회원 이벤트 입니다
본품도 주고.. 샘플도 주는 혜자 미구하라~~ ㅋㅋ
왜 안바뀌나했는데 ㅋㅋ 오늘 나오네요 ㅋ
이번달 미구하라 본품상품은😎
문쿠션 시즌3 21호 컬러제품의
쿠션을 함께 받을 수있어요
21호 분들 달료요 ㅋㅋ 공줍쿠션 ㅋㅋ

(쿠션컬러선택 못함 ㅋㅋ 핑크베이지 21호로만 옴)

 


샘플킷은 베스트10매, 미백라인 10매.
수분라인10매 , 탄력라인 10매
요고는 원하는 라인 선택 신청 ^^ 하심되시구요
가입후 2500원 배송비만 내고 신청하면 되는데
배송비는 또 배송완료되면 여기 미구하라 공홈에
적립금으로 재적립해줘요.. 🤗
신규시라면 원하는 샘플 고른 후 신청해보세요






 

이미지출처 : 미구하라 공홈 상세페이지정보 참조

 





https://www.miguhara.com/shop/event.php?ev_id=1580951193

 

미구하라-미:美를구하라

자연에서 찾은 재료를 사용한 천연화장품 전문 쇼핑몰 미구하라!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화학 성분들을 대체할 수 있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www.miguhar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