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비원츠 리퀴드 미스트 본품 31oo원 (딸기우유미스트)

by U;nee Nori 2023. 1. 28.
반응형





원래가격대 이정도
이것도 세일가 네요






뉴틴몰에서 전 신.갑하고
앰플패드샀는데 ㅋㅋㅋ
패드도 생각보다 좋더군요ㅋㅋ
근데 소문듣자하니 ㅋㅋㅋ 요
크림미스트가 좋다고해요
또 팔랑귀 돋음 ㅋㅋㅋ


겨울철 미스트 쓸거 필요하신분
요고 써보세요 ㅋㅋ 여동생이 이거 괜찮다길래
단독 올려봐요 ㅋㅋㅋ 신규는 배송비값내고 일괄
3100원 줍줍가능함다 신규 배송비체험 ㅋㅋ
전에 글적어둔거 참조하세요

1월 말까지 하니 줍줍할만한듯
뉴틴몰 가입 안하신분들은 요고
백원딜 참여가능하니 얻어써보실 분 줍줍들하셔요







■ 뉴틴몰 신규혜택정보 살펴보기
뉴틴몰 / 통합오픈기념 100원딜 💘(신규회원전용)!! 배송비체험 득템~🔻 1월말까지임
https://uneenori.tistory.com/m/4045

뉴틴몰 / 통합오픈기념 100원딜 💘(신규회원전용)!! 배송비체험 득템~🔻

뉴티몰 신규 회원은 아래 신규회원 전용 상품 백원딜에 줍줍가능해요 배송비는 별도 3천원 있으면.. 일괄 3100원에 주문 가능합니다. 보시고 빠른 줍줍 하세요 ㅎㅎ 소문나면 재고품절~ My New Routin

uneenori.tistory.com




■ 바로가기 링크

My New Routine - 뉴틴몰 | Nutine

[뉴틴몰]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새로운 루틴을 제공하는 Health & Beauty 라이프스타일 종합몰 뉴틴몰입니다.

mynuti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