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틴몰 / 통합오픈기념 100원딜 💘(신규회원전용)!! 배송비체험 득템~🔻

by U;nee Nori 2023. 1. 7.
반응형





뉴티몰 신규 회원은 아래
신규회원 전용 상품 백원딜에 줍줍가능해요
배송비는 별도 3천원 있으면..
일괄 3100원에 주문 가능합니다.
보시고 빠른 줍줍 하세요 ㅎㅎ 소문나면 재고품절~




 




보니깐 10시 4시 타임딜도 있네요
메인에 가면 타임특가딜 신규만 구매가능한😙
상품도 간혹 올라오네요 요고 사셔도됨 가격동일
이건 근데 타임딜이라 4시에 오픈됨😑
30명한정딜이니 참조

7일은 [★타임딜★] [100원딜]
스칼프메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
(150ml) 올라오네요  7일 오후 4시 오픈댐
탈모샴푸로 ㅋㅋ 유명해요 다만 용량이 샘플이에요 ㅎ
이건 본품도 가격대가 있는상품임 체험해보실분
링크 이미지 달아둘게요 참조하세요



http://s.godo.kr/1g2yj

My New Routine

www.mynuti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