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잇츠스킨 1만명 아미노산 앰플& 토너 체험딜 💜피부결 회복 프로젝트💜

by U;nee Nori 2023. 1. 14.
반응형

 

잇츠 14일에 무료배송 쿠폰은 수정되었네요 참조하세요 무배 0원가져오기 막힘

3만원이상 결제시 2500원 무배쿠폰사용이 바뀌었습니다. -----> 4만원이상으로 변경됨 ;;;

사람들이 배송비안내고 다들 이렇게 구매하니깐.. 잇츠가 . 주말에 변경했어요.

이젠 14일부터는 배송비 별도 내셔야해요 ㅠㅠ 2500원

그래도 아래보시고 필요한거 담고 신규 20퍼할쿠쓰시고 배송비체험하세요

 

 




1. 신규가입 3천원 줌 (마케팅동의해야함)
2. 추천인 아이디 넣고 가입시 적립금 천원 줌 neeq12
3. 신규 할인쿠폰 20% (최대 5천원) +
앰플100%할인쿠폰 (23.000원 할인)

(적립금은 배송비금액 제외시킬 순 없습니다.
적립금 쿠폰 동시 사용불가)







전 잇츠스킨한테 적립금 많이 받아본 적도 없는데
친구들초대 적립금은 전 주지도 않아요 ㅋ
손절해야할것 같음 ㅋㅋ
그냥 계정쓰시고 천원들 받으세요 😁






잇츠스킨 공홈에서 1만명 아미노산 앰플& 토너 체험딜
샘플이벤트하네요 일반회원가입 후 장바구니 담고
0원 체험딜쿠폰 적용해야 제품가 0원 !!
앰플 10ml랑 토너 50ml, 배송비체험가능해요
단일 구매시 2500원 별도

기존회원은 ㅋㅋ 깍아주는 할인쿠폰은 없지만서도
신규회원들은 0원 줍줍 가능한
팁을 하나 안내드릴게요 이게 또 바뀔지도
모르니 빨리들 구매하세요
배송비가격이 아까우신 분들을 위한 TIP ㅋㅋ








잇츠스킨은 3만원만 넘으면 무배가 가능한데
(무배쿠폰도 있으니깐 아래링크에서 받으세요)
총 상품금액 3만원 적당선에 최저가 상품들 더 담으세요 ㅋㅋ
딱 가격맞춤으로 담고 결회복 앰플 + 결청소 토너
같이 담고 0원혜택 쿠폰적용!! ^^
0원 혜택 쿠폰이 23000원이나 할인을 해주거든요





상품금액이 3만원이상이니 자동으로 배송비가 빠져요 이렇게 구매하세요 예시)

마스크 4천원짤 2종류있거든요
콜라겐마스크시트 요론거 10개 담고 ㅋㅋ 이렇게
신규가입 20퍼 쿠폰 적용해서 5천원할인 +
3만원이상 무료배송 쿠폰 2500원 할인 +
이렇게 하시면 돈 더 안들이고도
딱 0원에 담아오실 수 있습니다.
( 14일자로 수정변경됨!! 배송비내야함 ㅜ)



신규회원 쿠폰 할인 잘적용해서
1~2가지 저렴한거 더 담아 보시고
샘플링도 같이 가져오세요 ㅋㅋ









베스트에서 낮은가격순 보기 하면
최저가부터 가격조회가능해요ㅎㅎ
요론것들 한두개씩 더 담고 할인받으시면
대략 0원~ 내지 2천원안으로 줍줍 가능
쓰고싶은거 하나정도 더 담아보셔도 큰 금액대가
아니니깐 담아볼만한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ㅋㅋ 인스타인증이나 댓글이벤트 리뷰쓰면 선물도 더주네요 ㅋㅋ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폐이지에서 살펴보세요




🔻이벤트 정보
https://m.itsskin.com/goods/event_sale.php?sno=386

ItS SKIN BEAUTY

브랜드통합몰 잇츠스킨뷰티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m.itsskin.com


🔻 멤버십/쿠폰 여기서 배송비 할인쿠폰 받기
앰플 100%할인 쿠폰도 여기있어요 다운로드
https://m.itsskin.com/event/couponzone.php



🔻 0원 앰플 바로담기
https://www.itsskin.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452

[0원혜택] 결회복 앰플10ml+결청소 토너 50ml

ItS SKIN BEAUTY

www.itsski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