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향수체험딜] 여성용 향수 디스커버리 체험키트📌⭐ 판매용임 그냥.. ㅋ

by U;nee Nori 2023. 1. 13.
반응형

 

 

 

이건 배송비딜 제품이 아닙니다..

그냥 샘플을 파는 것 같네요

 

 

 

 

 

 

예전에 엘지생건 향수 공식몰에서 ..

내놨던 ㅋㅋ 체험용 디스커버리 샘플들입니다.

제일 여성향수 중에 베스트로 꼽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있구요..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에서

향수 판매할 때 나오던 체험딜 상품인데

다시 재고가 있는지 재판매를 하네요 ㅋㅋ

구성이 바뀌었음 이번에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매그놀리아 EDT 1.5ml 들어와있네요 ㅋㅋ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 줍줍하세요

근데 가격이 쪼매 있음 ㅋㅋ 저는 65oo원에 샀는데

그때보다 가격이 쫌 더 올랐네요; 79oo냥 필로소피때문인건가 ㅋㅋ???

한 5천원이면 사볼만한데 그쳐 ;

네페 포인이나 ㅎㅎ 좀 있으면 할인받고 사볼만할 것 같습니다. ㅎ

 

 

 


 

 

 

이미지출처: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엘지생건 향수공식몰

 

 


 

 

https://brand.naver.com/lg_perfumery/products/7720733866

 

[체험딜] 디스커버리 체험키트 (여성) :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LG생활건강이 직접 운영하며, 각 향수 브랜드사로부터 정식 수입된 정품 향수만을 판매합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